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먹으면서살빼기/수면다이어트효과후기

일상에서 행복찾기 2012. 12. 12. 06:00

먹으면서 살빼기/수면다이어트효과후기

 

지금 이 순간에도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도전하고... 실패하고.. 또 다시 도전하고..

다이어트에 여러번 실패해본 사람일수록 다양한 다이어트방법을 시도해보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유명연예인이 도전해서 성공한 다이어트방법이나 주위의 지인들이 실천해서 살이빠진 결과를 보고 또 시도해보고..

떠도는 소문을 듣고 독하게 마음먹고 다이어트에 도전해보지만 효과를 보지못하고 실패를 거듭하게 되는..

그런분들 많으실거라 생각됩니다.

 

오늘은 먹으면서 살빼기에 도전해볼 수 있는 다이어트방법을 알아볼까합니다.

 

 

먹으면서살빼기/수면다이어트효과후기

 

 

 

# 먹으면서 살빼기

 

과연 먹으면서 살을 뺄 수 있을까요? 

무조건 먹지 않고 다이어트를 한다고 성공하지는 못합니다. 

다이어트를 해도 제대로 먹으면서 해야지 성공할 수 있습니다.  먹으면서 살을 뺄 수 있는 다이어트푸드를 소개해 드릴게요.

 

 

 

 

 

 

 

* 현미밥(한공기 318칼로리)

다이어트를 한다고 밥을 외면할 수는 없습니다.  현미의 티아민은 탄수화물 연소를 도와 복부지방 합성을 막아줍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과식을 막아주고, 늘어난 위를 줄여줍니다. 먹으면서 살빼기 위해 쌀밥보다는 현미밥을 드세요.

 

* 고구마(1개 175칼로리)

다이어트식품으로 좋은 고구마는 식사대용으로도 좋고, 변비예방에도 좋고, 단음식이 당길때 먹으면 좋습니다.

먹으면서 살빼기 위해 고구마는 쪄서 먹는것이 칼로리도 적고 식이섬유 섭취량을 늘릴 수 있어서 좋습니다.

 

* 닭가슴살(1인분 45g 74칼로리)

먹으면서 살빼기 위한 고단백 저지방식품 닭가슴살, 근육운동을 할때 아주 좋은 식품이죠.

 

 

 

먹으면서살빼기/수면다이어트효과후기

 

 

* 토마토(1개, 28칼로리)

먹으면서 살빼기를 위한 식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합니다.  토마토는 칼로리가 적으면서도 피로회복에 좋은

비타민C가 많이 들어있죠.  또 칼륨이 많아 부종에도 좋고 위 건강에도 좋습니다.  배고플때 포만감을 느낄 수

있고, 짜게 먹은경우 나트륨 배출을 도와주기도 합니다.

 

* 미역(1인분 70g, 12칼로리)

먹으면서 살빼기에 좋은 미역은 요오드가 풍부하고, 칼슘함량이 많아 식사량을 줄일때 나타나기 쉬운 골다공증을

예방할 수 있고, 혈액순환을 도와주기 때문에 하체비만에도 효과적입니다.

 

* 달걀(1개, 75칼로리)

저렴한 가격으로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달걀, 피망이나 깻잎과 함께 먹으면서 부족해지기 쉬운 비타민C와

철분을 보충하면서 먹으면서 살빼기에 도전해봅시다.

 

* 녹차(한컵 200ml, 1칼로리)

녹차는 티백보다 찻잎으로 마시는 것이 좋으며, 너무 진하게 우려내지말고 운동전에 마시는것이 더 좋습니다.

밥을 지을때 녹차잎을 넣는것도 좋고, 먹으면서 살빼기에 도움되는 녹차는 숙취예방효과도 있습니다.

 

 

 

# 먹으면서 살빼기 수면다이어트효과

 

 

먹으면서살빼기/수면다이어트효과후기

 

 

수면다이어트프로그램 안티팻은 식약의약품안전청에서 인정한 가르시니아캄보지아의 성분으로 인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환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식욕을 억제시켜주고 체중을 줄여주게 할 뿐 아니라, 포도당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하여 기초대사량이 증가됩니다.

 

또한 지방과 직접 결합해 지방을 에너지로 분해시키는 성분인 L-카르니틴으로 인해 지방세포가 현저하게 감소하게 됩니다.

 

 

 

먹으면서살빼기/수면다이어트효과후기

 

 

 

식약청의 기능성, 안정성 기능을 통과한 체지방 억제제로 50여종의 무기질과 16종의 영양소가 들어가 우리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들을 채워주며 든든한 포만감까지 제공해 먹으면서 살빼기에 적합한 다이어트제품입니다.

 

성분자체가 안전하고 부작용이 없는 다이어트제품이지만, 안티팻을 구입할때는 개인별, 체질별에 따라 맞춤상담을

한 뒤에 섭취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겠죠~

 

 

 

# 먹으면서 살빼기 수면다이어트후기

 

충분히 먹고, 충분히 자면서 먹으면서 살빼기위한 수면다이어트 프로그램의 후기입니다.

참고가 되실듯합니다.

 

 먹으면서살빼기/수면다이어트효과후기

 

 

 

 

 

 

 

# 먹으면서 살빼기로 나만의 다이어트방법 찾기

 

큰 결심을 하고 시작하는 다이어트, 그냥 단순히 다이어트를 하자라고 도전할 것이 아니라

나에게 맞는 다이어트프로그램을 찾는것이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사람마다 체형이 다르고 하체비만,

상체비만, 저근육형비만, 고도비만, 단순비만, 과체중... 등등...비만은 여러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할때는 체형별로 적합한 다이어트프로그램을 찾아야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런 체형별 특성을 무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신체조건에 따라 다이어트 방법을 바꿔야

먹으면서 살빼기를 위한 다이어트효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먹으면서살빼기/수면다이어트효과후기

 

 

자신의 비만유형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체형별 맟춤형 다이어트프로그램을 선택해서 제대로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실천한다면 분명히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것이라고 믿습니다.

개인에게 맞는 체형별다이어트프로그램을  무료로 상담받아 볼 수 있는 수면다이어트를 추천해드립니다.

 

현재 안티팻사이트에서는 1:1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의 체질과 경제사정에 맞춰 완벽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니, 무료상담을 통해 20%할인혜택과 함께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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