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나누기/유용한 생활정보

소아비만의문제점

일상에서 행복찾기 2012. 12. 9. 15:29

소아비만의문제점/뚱뚱하면 키가 크지않는다.

 

제가 어렸을때나..지금이나..뚱뚱한 아이들을 보고 흔히들 어릴때 찐 살은 다 키로 간다...라고 많이들 말씀하시죠.

하지만, 요즘 심각한 문제가 되고 있는 소아비만의 문제점 중 하나인 뚱뚱하면 키가 크지 않는다고 합니다.

 

요즘은, 제가 어렸을때보다 아이들의 성장속도가 빨라 중학생만 되어도 어른보다 큰 키를 하는 학생들이 참 많더군요.

내 아이가  살이쪄서 뚱뚱하다면... 키가 제대로 크지 않는다고 하니 심각하게 고민해 보아야겠습니다.

 

 

소아비만의문제점/뚱뚱하면 키가 크지않는다.

 

 

 

이제 조금있으면 겨울방학을 합니다.

방학이 되면 긴장이 풀어지고, 생활태도로 많이 느슨해져서 살이 찌기 쉬운 환경이 됩니다.

또래보다 덩치가 큰 아이를  둔 부모들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클 것이라 예상하고, 좀 뚱뚱한것은 안일하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소아비만인 아이들은 또래에 비해 골 연령이 높기 때문에 덩치가 크고 뚱뚱한 현재의 키는

또래아이보다 큰편이더라도 성인이 되었을때의 최종 키는 작을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소아비만의문제점/뚱뚱하면 키가 크지않는다.

 

 

 

이쁘기만한 내 아이... 조금 뚱뚱하고 덩치가 크다고 해서 부모에게는 그게 단점으로 보이지 않겠죠.

하지만, 어릴때 살이 찐 것은 크면서 다 키로 간다는 안일한 생각으로 계속해서 아이를 먹게한다면...

아이는 어느새 소아비만의 문제점인 키가 크지 않는 몸의 상태가 되어갈 것입니다.

 

요즘은 또래아이들에 비해 너무 큰 덩치여도 아이들에게 놀림을 당하기도 하더군요.

어릴때 뚱뚱하게 찐 살은 절대 키로 가지 않는다고 합니다. 

 

 

 

소아비만의문제점/뚱뚱하면 키가 크지않는다.

 

 

 

소아비만의 문제점은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는 길을 방해하기 때문에 오히려 키크는데 방해가 됩니다.

지금 내아이의 뚱뚱해진 몸의 살이 모두 키로 갈것이란 생각은 이제 그만 하셔야겠습니다.

 

소아비만의 문제점, 키크는데 방해되는 뚱뚱하게 찐 살들..

성장판이 닫히고 키가 크지 않게 되었을대 후회해봤자 이미 늦습니다.

우리아이 평생 작은 키로 살아가게 해서는 안되겠습니다.

 

 

 

 

소아비만의문제점/뚱뚱하면 키가 크지않는다.

 

 

 

겨울방학이 되면 아이와 엄마의 충돌이 잦아지고, 서로 힘든시간을 보내는 경우도 많은듯합니다.

이번 겨울방학에는 뚱뚱한 아이를 건강하고 날씬하게 키가 클 수 있는 몸으로 만들어 주는 것은 어떨까요?

우리아이 키성장프로젝트에 무료로 참여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의미있는 일일듯합니다.

 

대한민국 대표선수 박태환이 추천하는 우리아이 키성장프로젝트가 있습니다.

소아비만탈출로 키크는데 큰 도움이 될것으로 생각됩니다.  키성장프로젝트 참여는 무료로 가능합니다.

이번 겨울방학에는 아이와 함께 우리아이 키성장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의미있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박태환선수가 추천하는 키성장프로젝트 무료상담 신청[바로가기]

또래보다 작은아이, 뚱뚱한 아이, 부모키가 작은 아이, 편식하는아이, 뼈가약한아이 등

홍보배너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