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누기/유용한 생활정보

토마토다이어트/토마토다이어트방법/토마토다이어트비결

반응형




토마토다이어트/토마토다이어트방법/토마토다이어트비결


모든 채소나 과일이 몸에 좋지만,
그 중에서도 토마토는 정말 추천할만합니다.


토마토는 칼로리가 아주 낮습니다.
중간크기의 토마토 한개가 약 25칼로리정도로 칼로리가 낮으며,
토마토는 생식으로 먹어도 맛이 좋고 영양소가 풍부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아주 좋습니다.



토마토 다이어트  



                           
                             유기농수면발효다이어트광고: 1:1 맞춤감량프로그램 무료상담




다이어트를 하지 않는 사람도 토마토는 항산화영양소인 비타민C와 비타민A 전구체인 카로티노이드가 풍부한 대표적인 건강식품이어서 매일 섭취하면 좋습니다.

토마토다이어트가 아주 인기가 많은데요,
노화의 근본적인 원인은 우리 몸속 세포의 산화 과정에서 생기는 것인데,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토마토는 이런 세포의 산화 과정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꾸준히 먹으면 건강하고 아름다움을 가꾸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도 토마토다이어트는 여러가지로 아주 추천할 만 합니다.



토마토 다이어트 방법  






토마토는 어떻게 먹어야 할까요?
토마토는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은 토마토를 드시거나 토마토주스로 드시면 좋습니다.


토마토는 얼마나 먹어야 할까요?
토마토는 칼로리가 높지 않으면서 영양은 높습니다. 한 끼의 먹는 양으로는 중간 크기의 토마토 1~2개면 적당합니다.

토마토는 언제 먹을까요?
토마토는 아침식사 대용으로 물 한잔과 함께 먹으면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서 좋습니다.



토마토 다이어트 비결/먹는방법  







토마토를 주스로 만들어 먹는 것도 좋지만, 더 효과적이고 간단한 방법은 흐르는 물에 깨끗이 씻어 통째로 먹는 것이 좋습니다.  주스로 먹게 되면 만들면서 토마토 껍질이나 식이섬유들이 버려지기 쉽기 때문에 온전한 영양을 섭취하기 힘들죠.  또하 통째로 먹는 편이 덜 번거롭기 때문에 바쁜 아침 시간에도 거르지 않고 먹을 수 있습니다.

토마토를 먹을때는 물 한잔과 같이 먹으면 포만감을 느낄 수 있으면서 몸에 좋은 각종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꾸준히 토마토다이어트를 하면 어느덧 몸이 가벼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토마토를 이용해 주스를 만들 경우에는 토마토를 4등분하여 자른 다음 물과 소금을 약간 넣어 곱게 갈아서 마십니다.


                             한방해비원다이어트광고 : 순수한방과학다이어트 무료상담



토마토다이어트 포인트.
토마토의 항산화 성분인 라이코펜은 지용성으로 토마토를 기름에 익혀서 먹으면 더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다.  하지만 기름에 조리하는 경우 자칫 칼로리를 더 많이 섭취하게 될 수 있다.  때문에 다이어트식으로 토마토를 먹는 경우에는 기름에 요리하지 않고 생식을 하는것이 더 좋다.  매일 생식하는 것이 지겹다면 조리법을 바꿔서 먹는 것도 좋다.  하지만 기름을 많이 쓰거나 칼로리가 높은 드레싱을 사용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

 

 
<관련글 보기>


늘 좋은날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