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나누기/일상이야기

[V라인S라인생활속피부관리법]이웃이신 V라인S라인님의 책 소개합니다.

반응형




블로그를 운영하게 되면서
얼굴은 몰라도 사이버공간에서
서로 도움주고 도움받는..
아주 많은 인연을 만나게 되는듯합니다.



블로그를 운영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먼저 운영해오신 선배블로거들 덕분에 블로그 운영방식이나,
블로그관리법 등....  내가 모르는 지식을 배우며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곤 합니다.


블로그 운영한지 얼마되지 않아 개인적으로 아는 이웃분들은 없지만,
이웃이신 V라인S라인님을 알게되어 글로나마 많은 도움을 받고, 어찌어찌 하여 통화까지 하게 되었네요. ㅎㅎ


인연이란 참 묘한거죠~
사람이 만나게 되는 과정은 참으로 다양해요~
특히 인터넷상으로 만나는 인연은 너무 신기하기만 합니다.


그  신기한 만남의 이웃이신 V라인S라인님께서 이번에 블로그에 실린 내용을 담은 
'V라인S라인 생활속피부관리법' 이라는 책을 내셨네요.
통화를 하게 된 인연으로 책을 선물 받았습니다.



' v라인 s라인생활속 피부관리법' 소개 해 드릴게요.



 책이 참 이쁘게 나왔네요~~


 
책구경하러 가기 : 인터넷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 등등..

 



생활속에서 응용할 수 있도록 꼭 필요한 내용으로
간결하면서도 설명이 쉽게 되어 있어 보기가 좋으네요.



 
대형서점이나 인터넷서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피부관리에 관심많으신 분들 참고하시면 도움이 많이 될듯 합니다.



V라인S라인님,
책 너무 너무 고맙습니다.
잘 볼게요~~



늘 좋은날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