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누기/유용한 생활정보

의료실비보험/비교하여 저렴한 보험료로 암,상해,건강보험 가입의 효과까지

반응형





                의료실비보험~


 
저렴한 가격으로 암보험,

상해보험, 건강보험 가입의 효과를 보시길 바랍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의료실비보험 하나로 여러가지 항목을 한번에

다 보장되는 효과를 느껴보세요.




 

                                                    의료실비보험이란?



실시간 무료상담 보험비교사이트

감기같은 작은 질병부터 암과 같은 큰 질병, 그리고 상해와 CTㆍMRIㆍ특진까지 통합보장 가능한 손해보험으로 보험료가 저렴하고 보장이 폭 넓어서 의료실비보험 하나만 가입하고 있어도 의료비지출에 대한 막연한 부담을 떨쳐낼 수가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의 특징은 내가 지출한 의료비를 되돌려 준다는 점이구요. 그렇기 때문에 생명보험에 비해 보험료가 저렴해서 많은 사람들이 추천과 가입을 하고 있는 보험입니다.



 

                   의료실비보험 가입은 어떻게 할까요?



 






내가 낸 의료비를 보장해주는 의료실비보험 가입 시에는 남의 말에만 의존하는 것보다 꼼꼼하게 알아보고 가입을 하는것이 좋으며 이미 손해보험에 가입이 되어있는 경우 중복되는 보장이 없는지 확인해봐야 합니다.

손해보험은 이름 그대로 손해에 대한 보상을 원칙으로 하므로 서로 다른 보험에서 중복되는 항목이 있는 경우 이중으로 보상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생명보험의 경우에는 해당사항이 없으므로 안심하고 가입을 하셔도 무방합니다.

의료실비보험은 기본적으로 질병, 상해에 대해 통원비 30만 원, 입원비 5천만 원 한도로 보장되는 실손보장에 더해 자신의 소득과 직업, 연령 등을 고려한 선택설계가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예를들어 운전자의 경우 운전자보험에서 보장하는 벌금, 방어비용, 교통사고처리지원금, 할증지원금 등 운전자특약을 추가 선택 보장받을 수 있는것이 가능하며 의료실비보험 하나로 암보험, 운전자보험, 상해보험, 건강보험 등 종합보험 형태로 설계가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보험을 가입하는것보다 의료실비보험 하나만 가입을 하는것이 보험료도 더욱 절약된다고 합니다.








가입을 마음먹었다면 집안의 가족병력이나 자신의 몸상태를 체크해보고 필요한 보장을 확인 해본 후 가입을 하는것이 좋으며 기존에 몸이 안좋아서 검사를 받은 신체 부위가 있다거나 수술을 하게 된 적이 있다면 꼭 보험사에 알린 후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병원등에서는 환자의 기록을 의무적으로 남겨 놓게 되므로 후에 보상을 받기위해 보험사에 보험금을 신청할 경우 보험사에는 병원의 의무기록을 열람해보고 보험금 지급을 거절할 수가 있습니다.

이것이 계약전 꼭 알려야할 의무사항 이므로 통보를 하신 후 가입을 하시는게 바람직합니다.


 

              의료실비보험 가입시 주의할 점은 무엇일까요?



 

100세까지 병원비 보장하는 의료실비





최근 평균수명 연장으로 각 보험사별로 의료실비보험 100세 만기 상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본인이 가입한 의료실비보험이 100세까지 보장하는지를 반드시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살펴보시면 가입하시는데에 도움이 될 것 입니다.


 

               치매나 허리 디스크도 보장되는 확인하세요

 

한번 보험가입으로 100세까지 보장을 받게 되므로 먼 훗날 생길지도 모르는 치매나 디스크도 보장이 되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치매 및 디스크가 보장이 안 되는 경우도 있으므로 확인을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입원의료비와 통원의료비 보장한도를 꼭 확인하세요.

 

의료실비보험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 할 수 있는게 보장항목입니다.

입원의료비 최대 5,000만원 한도가 있는지도 확인하여야 하며 통원의료비도 1일 통원시 30만원으로 보장한도를 크게 잡는 것이 좋습니다.

통원의료비의 경우 큰 것이 좋으며 공제금액이 적은 것이 더 유리하며 통원의료비를 선택할 경우 1일 30만원 보장에 공제금액 5,000원이 효과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 추천 상품은 어떤것이 있을까요?



 




작년과 올해를 통들어 가장 많은 사람이 가입을 한 의료실비보험은 메리츠화재의 알파플러스보장보험이라고 합니다.

저렴한 금액에 폭 넓은 보장이 가능한 만큼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알파플러스보장보험의 가입대상은 15세부터 60세까지이며 남성, 여성 30세 기준으로 월 2만원 대에 가입이 가능한 것이 장점입니다.

월 2만원대로 감기, 상해, 암, 희귀질병등 무수하게 많은 질병과 상해를 보장해주므로 의료비지출을 막고자 한다면 서둘러서 알아보시고 가입을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의료실비보험 보험료 비교싸이트 바로가기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비교상담 바로가기
                                                                  노후자금 연금상담 비교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