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누기/다이어트 건강

해독주스50일째..(해독주스효과체험후기)


해독주스50일째..(해독주스효과체험후기)

 

해독주스를 마신지 50일이 지났네요. 시간은 참 빠르네요. ㅎㅎ

지난번에 해독주스효과에 대해 올린적이 있었는데.. 시간이 좀 흘렀으니 그동안의 변화에 대해

적어볼까 합니다.  많은 시간이 흐른것이 아니어서 큰 변화를 느낄 수는 없었지만, 그래도 한번

정리해 볼께요.

 

# 해독주스효과 체험후기

해독주스를 처음 마실때는 맛도 별로 없고 무슨맛으로 먹는지도 모르겠고..

정말 효과가 있을까.. 하는 마음이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럼 해독주스를 마시고 변화된 내용을 정리해볼까요?

 

 

 

 

1. 해독주스효과 - 두드러기(따갑고 가려움)증상 완화

여름부터 갑자기 생긴 두드러기 증상으로 따갑고 가려운 증상때문에 피부과에서 처방받아 약을 먹고

있었는데요, 피부과 약이 독해서인지 낮에 일을 할 수가 없을 정도로 졸음이 심해서 힘들었거든요.

 

자기전에 약을 먹어도 다음날까지 약효가 남아서 무기력하고 졸려서 정말 힘들었는데..

해독주스를 마시고나서는 두드러기 약을 이틀에 한번, 3일에 한번, 5일에한번.. 그러다가 지금은

6일에 한번 먹고 있습니다.  두드러기로 인한 가려움증과 따가움이 많이 가라앉은 효과가 있네요.

 

 

 

 

2. 해독주스효과 - 변비해소, 숙변제거

해독주스효과로 반길만한 사항입니다. 스트레스를 받거나 일이 바빠질때면 여지없이 찾아오는 변비..

만성적인 변비로 인한 숙변.. 해독주스를 마시면서 변비가 없어지고, 변의 색깔이 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정말 진한갈색이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좋아지는 모습입니다.

아마도 앞으로도 좀 더 제거되어야 할 듯... ㅠㅠ 시원해졌으면 좋겠네요.

 

 

 

 

3. 해독주스효과 - 생리불순 해소

너무나 불규칙했던 생리로 인해 늘 스트레스였거든요.  나이가 어릴때는 생리를 안하면 차라리 편하다고

생각하기도 했는데.. 나이가 드니, 이제는 갱년기증상인가? 폐경인가? 하는 별별 생각이 다 들어서 우울

하기까지 하더라구요.  산부인과 진찰결과 폐경시기는 아니라고 하는데도 생리가 없어서 고민스런 때도

있었답니다.  지금은, 해독주스를 꾸준히 마시면서 생리불순이 사라졌습니다. 참 신기하단 생각이 듭니다.

 

 

 

 

 

4. 해독주스효과 - 다이어트는......빠졌다가 원상복귀!! ㅠㅠ

해독주스를 마시면 다이어트효과가 있다고 들어서 참 기대를 했었답니다.

해독주스를 마시고 2주일쯤 지나면서 2kg이 빠져서 정말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구나!!! 하면서 좋아했었죠.

그런데....ㅠㅠ 한달정도 되니, 다시 원래의 체중으로 복귀되었습니다.  이건 뭘까요?

 

해독주스가 몸에서 이젠 적응이 되어버린걸까요? 왜 가장 기대한 다이어트효과만 실망스러울까요?

그래도 아직 실망하기는 이르니, 좀 더 꾸준히 마셔봐야겠습니다.

처음 계획했던대로 3개월은 마셔보고도 살이 빠지지 않으면 다이어트는 포기해야겠지요.

사실, 해독주스만 마시고 먹을거 다먹고, 운동은 하나도 안하고... 더 찌지 않은게 다행이네요.

 

암튼, 저는 해독주스 마시기 50일이 지났는데, 여러가지 효과를 체험하고 있어서 좋습니다.

앞으로의 변화가 기대되기도 하구요.  건강이 염려되신분들.. 일단 해독주스 드셔보세요!!

 

Tip> 해독다이어트 효과보기

신은경다이어트 606 수면다이어트 구경가기[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