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누기/유용한 생활정보

신설동 글로리아레스토랑 신설동여직원모임하기좋은곳

반응형


신설동 글로리아레스토랑 신설동여직원모임하기좋은곳

 

오늘은 한주를 마감하는 금요일!

직장인의 경우 금요일에는 회식도 많고, 직원들끼리 모임도 많고..

여직원끼리만 모임을 갖기도 하고.. 암튼 모임이 많은 금요일입니다.

 

저도 오늘 여직원끼리 저녁시간을 함께 하며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즐거운 수다를 떨다 돌아왔습니다.

직장 근처에서 먹으면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곳을 찾다가 글로리아레스토랑을 방문하기로 했답니다.

신설동에 위치한 글로리아레스토랑~ 여직원끼리 모임을 갖고 저녁먹으며 대화를 나누기 딱 좋더라구요.

다녀온 기념으로 저희 직원들과 함께 먹은 음식만 소개해 봅니다.

 

# 신설동 글로리아레스토랑에서 선택한 메뉴소개

 

 

요건 일단 자리잡으면  셋팅해주는 물과 포크, 수저 입니다.

 

 

글로리아레스토랑에서 처음 먹게 되는 야채샐러드입니다.

소스가 강하지 않은것은 좋은데... 다른 소스들에 비해 약한 맛이었습니다.

 

 

신설동 글로리아레스토랑의 크림스파게티~

요건 제가 좋아하는 메뉴이기도 합니다. 느끼하지 않고 고소하게 아주 맛있었는데, 약~간 짰어요.

하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다른직원들도 다들 맛있다고 하더군요.

 

 

요건.. 글로리아레스토랑에서 먹어본 안심스테이크~

스테이크모양이 잘 보이지 않는군요..ㅠㅠ  고기는 질기지 않고 아주 맛이 좋았어요.

함께 했던 직원들의 의견으로는 빕스의 스테이크보다 더 맛있다는 것에 몰표를!! ㅎㅎ

 

 

피자입니다. 아, 이름을 까먹었다!

쉽게 설명하자면, 치즈피자정도로 설명을 해도 될듯합니다. 소세지와 햄, 양파를 포함해서 치즈가 듬뿍 들어간 피자

이것도 맘에 들었어요.  저희 직원들 이제는 피자헛, 미스터피자.. 이런거 주문하지말고, 글로리아레스토랑에서

포장해서 먹자고 의견일치 되었답니다. ㅎㅎ

참고로 이 피자는 꿀을 찍어먹더라구요. 가운데 있는 소스는 꿀이랍니다.ㅎㅎ

 

 

피자속 치즈 늘어지는 모습이 장난이 아니죠?

이런피자 울 아들이 좋아라 하는데, 혼자 먹기 미안하더군요.

 

 

이건 메뉴에 포함되어서 식후에 제공되는 후식이랄까?  커피와 녹차중 선택이었는데, 깔끔하게 우린 냉커피로 선택!

아이스커피, 아주 맛이 좋더라구요. 

 

여직원끼리.. 사무실 회식을 술마시지 않고 조용하게 식사하면서 대화 나눌 장소가 필요하시다면,

신설동에서는 글로리아레스토랑을 추천해드립니다. 만족스런 저녁시간이었답니다.

 

 

※ 신설동 글로리아레스토랑은 국제요리제과전문학교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