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누기/유용한 생활정보

하체비만다이어트식단/수면다이어트효과

반응형

하체비만다이어트식단/수면다이어트효과

 

요즘 딸이 하체비만이라며, 허벅지살을 뺀다고 이것저것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책을 몇권 겹쳐서 다리사이에 끼우고 30분 버티기..

하늘달리기를 하느라 고생하기도 하고.. 아무튼 하체비만다이어트를 위해 아주 눈물겨운 노력을 하고 있답니다.

 

하체비만은,

하체 즉,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에 군살이 많은 경우 하체비만이라고 하죠.

하체비만은 10대에서 30대 동양여성의 80%가 하체비만이라고 하니, 혼자만 속상해 할 필요는 없을듯합니다.

 

 

 

하체비만다이어트식단/수면다이어트효과

 

 

 

# 하체비만다이어트식단 추천

 

1. 평균 1300칼로리의 저열량 칼로리 식단으로 본인의 기초대사량보다 낮은 경우 4주이상 지속하지 않는다.

2.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비율은 60대 20대 20으로 하고 지방은 불포화지방산이 많은 생선을 섭취한다.

 

3. 하체비만다이어트식단으로 아침, 점심은 전통적인 균형식으로 하되, 흰 쌀밥을 피하고 잡곡밥 중심으로 먹는다.

아침, 점심을 3분의 2공기정도로 하고, 하체의 부기를 줄이는데 도움이 되는 팥밥을 자주 활용하면 좋다.

 

4. 하체비만다이어트를 위해 반찬은 싱겁게 먹고 나트륨이 많은 국과 찌개는 피한다.

5. 저녁은 콩, 두부 , 닭가슴살, 달걀 등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과 하체부조을 줄여주는 해조류를 섭취한다.

섬유질이 많은 고구마나 토마토, 야채샐러드로 배고픔을 줄이는데 도움을 받는다.

 

 

 

 

 

 

6. 간식은 칼륨이 많아 나트륨을 배설하는 데 효과적인 바나나, 키위, 포도, 고구마등을 섭취한다.

7. 하체비만다이어트식단으로 고기는 가능하면 양념을 피하고 굽기,삶기,찌기 등의 방법을 이용해 먹는다.

 

8. 하체비만다이어트를 위해 빵 같은 밀가루 음식은 피한다.

9. 카페인이 많이 든 커피, 홍차, 콜라등은 피한다.

10. 나트륨이 많이 들어있는 훈제식품은 피하고 찬 성질이 있는 청포묵도 주의한다.

 

 

하체비만다이어트식단/수면다이어트효과

 

 

# 하체비만다이어트 수면다이어트추천

 

하체비만다이어트 식단은 나트륨 섭취를 줄이고 칼륨섭취를 느려 체액의 균형을 맞춰 하체부종을 줄여야합니다.

해조류는 물에 담가 소금기를 완전히 빼서조리하고, 바나나, 포도는 혈당지수가 높기 때문에 저녁에는 먹지 않도록

하는것이 좋습니다.  하체비만은 음식종류에 주의해야하고, 찬 음식은 피하고 싱겁게 먹어야합니다.

 

하체비만다이어트를 위한 식단을 알아보았는데요,

하체비만을 위한 유기농발효수면다이어트를 추천해 드립니다.

유기농발효수면다이어트란,

 

 

 

유기농발효수면다이어트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의 지방축적 감소효과로 체내 지질대사를 방해하고 글리코겐의 합성으로

전환시켜 에너지를 내게함으로써, 지방축적이 감소하여 다이어트효과를  얻을 수있습니다.

 

 

 하체비만다이어트식단/수면다이어트효과

 

 

 

유기농발효수면다이어트는 독소를 배출하고 집중감량프로그램을 통해 체질개선과 요요방지를 위한 다이어트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체중감량을 확실하게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입니다.

 

 

유기농발효수면다이어트는 특히 30대에서 40대, 50대까지 하체비만이나 복부비만을 위한 다이어트방법으로 아주 효과가

커서 많은 여성분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해도 늘 실패하고, 살이 빠지지 않아 고민이신분들은

유기농발효수면다이어트에 관심을 갖고 하체비만, 복부비만에서 탈출해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복부비만, 하체비만다이어트를 위한 유기농발효수면다이어트는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상담을 통한 구입을 하신분들에게

20%할인혜택을 드리고 있으니,  수면다이어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고 다이어트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추천 : 유기농발효수면다이어트/체질별다이어트프로그램

20%할인혜택, 체질별다이어트프로그램, 체질테스트, 30~50대 주부를 위한 복부비만,하체비만다이어트추천

홍보배너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