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누기/유용한 생활정보

[변액유니버셜보험추천]어린이변액보험/변액유니버설보험추천/변액연금보험추천

반응형








[변액유니버셜보험추천]어린이변액보험/변액유니버설보험추천/변액연금보험추천



 

자녀가 20세가 되면 물려줄 수 있는 보험


어린이 변액유니버설보험의 특징은 주 피보험자를 부모 가운데 한 명으로 하고 종피보험자를 자녀로 합니다. 종피보험자가 계약 시 정한 나이인 20세나 그 이상이 되어 주피보험자가 되면, 사망할 때까지 그 보험을 그대로 쓸 수 있습니다.

주피보험자란 주보험대상자, 종피보험자란 종보험대상자를 뜻합니다.
보험대상자를 2명 넣는 경우에는 항상 주와 종을 정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처럼 주종을 정해놓는 이유는 주피보험자가 사망한다든지 하게 되면 보험 자체가 소멸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입니다.

 



장기목적 자금도 모으고 보장도 받고


 
가정에 아이가 막 태어났을 때나 아이가 아직 어릴 때 가입하면 무척 유리한 상품입니다. 아이가 아직 어려서 대학 갈 때까지 시간이 충분하므로, 장기적으로 자녀의 대학등록금이나 결혼자금 마련 목적으로 저축하기에 무척 유리합니다.

실제로 내는 금액은 1천~2천 원 정도이지만 보장내용은 5천 원 정도 내야 받을 수 있는 내용과 같습니다. 다른 어린이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도 중복 지급되므로, 1천~2천 원의 보험료 대비로는 보장도 큰 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인스 [
바로가기 ] : 보험비교, 연금보험, 보험리모델링, 변액보험, 의료실비보험비교
보험닷컴 [ 바로가기 ] : 종신보험, 가족을 위한 종신보험, 변액연금, 질병보험 비교계산 알아보기
보험비교닷컴 [ 바로가기 ] : 질병보험, 현대인의 필수 의료실비보험비교, 의료실비보험 계산, 무료견적받아보기



어린이 변액유니버설보험, 평생 쓸 비과세 펀드 통장을 선물하는 길


어린이 변액유니버설보험의 특징 가운데 하나가 부모가 들어둔 보험을 아이가 성장해서 자기 이름으로 이어받을 수 있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부모가 이 보험에 가입해서 10년이든 15년이든 납입을 유지하면서 필요할 때마다 인출해서 쓰다가 나중에 이 보험을 아이에게 주게 되면, 이 보험 상품은 이미 10년이 지난 상품이라서 비과세 혜택을 받습니다.

그러니깐 이미 비과세이고, 유니버설이라서 납입기한 제한도 없고, 사업비도 이미 유지비 정도만 나가는 저렴하고 훌륭한 펀드 통장을 갖게 되는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점차 높아지는 세금에 대비한 훌륭한 투자상품


우리나라도 갈수록 선진국화되어 복지가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선진국은 기본적으로 세율이 굉장히 높습니다.

예를 들어 저축에 대한 이자소득세가 평균 50%라고 하면, 열심히 투자형으로 저축해서 이익이 1억 원 생겼을 때 5천만 원을 세금으로 내야 합니다.

이런 보험을 아이에게 물려주었고 아이가 저축을 했다면 1억 원을 고스란히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는 남들에 비해 미래에 부를 축적할 수 있는 훌륭한 무기를 가지게 되는 셈이 됩니다.

 





대학등록금이 걱정스럽다면 적극 추천


아이가 초등학생인데 이미 교육비를 매달 50만 원, 100만 원 이렇게 쓰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데 사실 중학교까지는 그렇게까지 하지 않아도 큰 지장이 없습니다.

현재 아이 학원비에 너무 많이 지출하느라 미래에 정말 필요한 대학등록금 같은 자금 마련을 뒷전으로 미루면 안 됩니다. 학원 한 과목만 줄이고 그 돈을 어린이 변액유니버설보험 같은 상품에 저축해도 대학등록금 정도는 마련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 변액유니버설보험은 정말 유용한 보험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자녀가 커서 대학을 갔을 때의 등록금, 즉 목돈을 마련해줄 수 있는 보험입니다.
또한 나중에는 남들과는 다르게 강력한 무기가 될 수 있게 돈을 마련해 줄 뿐만 아니라 적은 보험료로도 보장도 크게 받을 수 있고, 비과세 펀드 통장을 가지게 될 수 있는 보험입니다.





보험을 비교해보고 가입을 할려고 하는데
시간도 없고 아는사람도 없고.. 어디가 좋은지 알 수 없어서 미루고 계시다면,

 아래 싸이트 이용하셔서 무료로 상담도 하시고,
비교도 해보시면서 견적을 내보시고 가입하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지금 당장이 아니더라도 미리 비교해보고 내용을 알고 계신다면 가입결정을 하셨을때
쉽게 가입할 수 있겠죠? 
참고하시어 도움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스마트인스 [바로가기 ] : 보험비교, 연금보험, 보험리모델링, 변액보험, 의료실비보험비교 
보험닷컴 [ 바로가기 ] : 종신보험, 가족을 위한 종신보험, 변액연금, 질병보험 비교계산 알아보기
보험비교닷컴 [ 바로가기 ] : 질병보험, 현대인의 필수 의료실비보험비교, 의료실비보험 계산, 무료견적받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