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누기/유용한 생활정보

[실버보험]70세이상 부모님실버보험추천?? 실버보험보다는 저축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연세가 70세 이상이라면,


실버보험보다는


저축을 택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나이가 들면 여기저기 아픈데가 많죠~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몸이 아프면 보험의 필요성을 느낍니다.


병원에 갈 일이 생기면 제일먼저 보험을 생각하는건 당연하게 받아들여집니다.


나이들어 70세쯤 되면 몸이 아플 확률은 더욱 높아지겠지요.

지금까지 보험이 없던 사람들도 하나 정도는 있어야겠다고 생각하게 될겁니다.



하지만,


나이들어 이미 아프거나, 아플 가능성이 높은 사람들은 보험에 가입하기 힘든게 현실입니다.

그래서 보험가입이 60세이전까지만 가능합니다.


60세 이후에 질병을 보장해주는 보험은 극히 드물고, 질병이 아닌 상해쪽이 대부분일겁니다.

나이들어도 다 된다 식의 광고가 많은데요,  자세히 살펴보면, 보장 안되는경우가 허다하죠.











그래서 나이들면 보험보다는 저축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돈을 많이 벌어서 은행에 쌓아놓고 사는 사람이라면 아파도 병원비 걱정은 안할겁니다.



하지만,


경제적으로 여유롭지 못하고 나이들어서  질병이나 사고로 큰돈이 들어갈 일이 생긴다면 큰걱정이 아

닐 수 없습니다.




70세가 넘으면 보험을 가입하기도 쉽지 않지만,


어렵게 보험을 가입하는것보다... 더구나 보장내용이 불확실한 보험을 힘들여 들려고 하는것보다는

치료비를  직접 모을 수 있는 저축을 하는것이 현명한 방법이겠습니다.



70세이상이 되어서 상해보험을  가입하더라고 실제 크게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막상 보장을 받으려고 하면 약관에 기재된 내용 때문에 보험금을 받을 확률이 별로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만약 70세 이상이라면 보장이 별로 없고 가입하기 힘든 실버보험을 들기보다는,

한푼이라도 더 저축해서 직접 치료비를 모으는 것이 현명하다는 생각입니다.





나이들어  필요한 노후재무설계 받아보기 ====>> 무료재무설계 받으러가기, 목돈마련, 노후자금
보험을 들까 저축을 할까 더 자세한 상담 받아보세요 ===>> 보험, 연금, 실버보험  무료상담 받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