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나누기/일상이야기

구리 종합시장에 다녀왔어요~

반응형






모처럼 쉬는 토요일입니다.


늦은 아침을 먹고


구리종합시장에 다녀왔어요.


이것저것 구경도 하고 생선도 사려고..




                                                                                                              (사진 / 네이버)





구리시장도 생선은 여전히 비싸더군요. ㅠㅠ

그래도 헛걸음 할 수 없어 고등어만 한박스 사왔어요.



저녁에 고등어 조림으로 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더불어 요즘 맛있게 먹고 있는 딸기도 한박스~



아주 달고 맛있는 딸기네요.
이것도 작은박스 하나 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아,
아들이 좋아하는 새송이버섯도 한박스 사왔네요.
요즘 버섯도 참 맛있더라구요~


고등어랑 딸기랑 새송이버섯이랑~
딱 요것만 사왔답니다.

나눠서 시댁에 반 드리고,
반은 가져와서 정리해서 냉장고에 보관하고 나니 든드하네요.

다음주는 고등어로 일주일을 보내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