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누기/유용한 생활정보

메리츠화재 무배당알파플러스보장보험 간병보험보장내용

반응형

메리츠화재 무배당알파플러스보장보험 간병보험보장내용

 

요즘 간병보험을 참 많이 가입하고자하는데, 가입이 어려운 경우가 많더라구요.

나이들면 이런저런 제재사항이 많아서 간병보험을 가입하기도 쉽지는 않습니다.

그렇다고 하나쯤 가입해두면 좋을 간병보험을 포기하게엔 아쉽죠.

메리츠화재 무배당알파플러스보장보험의 간병플랜으로 간병보험에 대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 메리츠화재 무배당알파플러스보장보험 간병보험추천

 

메리츠화재의 무배당알파플러스보장보험은 간병인플랜으로 나온 실손종합보험입니다.

만15세부터 6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만기일부환급형으로 100세만기까지 가능합니다.

실손의료비를 포함한 다양한 특약가입으로 간병인 직접지원과 질병, 상해로 입원치료시 보장이

가능한 간병보험으로 추천해 드리는 메리츠화재 무배당알파플러스보장보험입니다.

 

 

 

 

 

 

# 메리츠화재 무배당알파플러스보장보험 간병보험보장내용

 

간병보험으로 가입하면 좋을 메리츠화재 무배당알파플러스보장보험의 보장내용은,

암을 비롯한 2대질병에 대해서도 진단비와 실손의료비가 보장됩니다.

2대질병이란 뇌졸중과 급성심근경색증으로 특약가입으로 보장이 가능합니다.

 

메리츠화재 무배당알파플러스보장보험의 보장내용으로 상해, 질병으로 입원시 간병인을 직접지원해줍니다.

간병인을 요청하지 않을시 가입금액을 지급해드리며, 특약가입으로 보장이 가능합니다.

 

 

 

 

기존의 14대특정질병수술비특약대비 보장범위를 확대하여 18대질병의 수술비에 대한 보장이 가능합니다.

추가되는 수술비란 담석증, 탈장(사타구니), 편도염, 축농증이 해당되며, 특약가입으로 보장이 가능하며,

병원비 부담을 덜어주는 실손의료비 외 다양한 특약가입이 가능하여 종합실손보험으로 좋습니다.

 

아프면 간병인을 보장받아 보호를 받는 것도 돈이 있어야 가능한 일입니다.

바쁜현대인들.. 가족이 아파도 생계때문에 옆에서 지켜주지 못하는 경우가 너무나 많습니다.

이럴때 꼭 필요한 간병인... 바로 간병보험이 해결해 줄 수 있겠지요.

 

메리츠화재 무배당알파플러스보장보험의 자세한 보장내용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신분들은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자세한 보장내용과 연령에 맞는 보험료예시금액과 본인의 보험료를

직접 실시간으로 확인해 볼 수 있으니 간병보험가입을 계획중이시라면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메리츠화재 무배당알파플러스보장보험 보장내용에 대한 상담신청, 실시간보험료확인 [바로가기]

 

< 보험사별 간병보험 셀프계산해보기 >

메리츠화재
(무)The든든한시니어암보험1409:1종
동부화재
(무)프로미라이프 내생애든든종합보험1404(GA):실버플랜
한화손해보험
무배당 한화한아름간병보험14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