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누기/유용한 생활정보

엄마옷 사드리기 힘드시죠? 여기 옷 입어보니, 괜찮더라구요~


 

엄마옷사드리기 힘드시죠? 여기 옷 입어보니, 괜찮더라구요

 

요즘 날씨가 너무 춥네요. 이렇게 추운 날씨가 계속되면 두툼하고 따뜻한 옷을 찾게 되는데요,

엄마들 옷을 사드리고 싶어도 마땅한 곳이 없어서 고민하는 분들 의외로 많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주로 이용하는 엄마옷사는곳, 품질과 디자인, 그리고 가격까지 적당한곳,

마음에 들어서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요, 실용적인 엄마옷사는곳 소개해 드릴게요.

오늘은 제가  며칠전에 구입한 밀란인조밍크후드점퍼 를 소개해 드려볼까합니다.

 


# 엄마옷 추천 / 밀란인조밍크후드점퍼


 

엄마들 옷은 뭐니뭐니 해도 실용적으로 입을 수 있어야 좋습니다.

너무 비싸면 아까워서 못입고.. 너무 싼 옷은 금방 흐들흐들 해져서 못입고..

그래서 적당한 가격에 실용적으로 막 입어도 옷이 상하지 않은 그런옷, 엄마에게는 짱입니다.

 

오늘 제가 구입해서 입은 옷은 밀란인조밍크후드점퍼인데요, 한마디로 인조밍크점퍼라는 것이죠.

엄마옷은 점퍼처럼 보여도 너무 그렇지만 너무 정장스러운것도 불편하거든요.

 

 엄마옷으로 추천해드릴 점퍼중에서 밀란인조밍크후드점퍼를 입은 모습 잠깐 보실래요?

 

 

엄마옷후드점퍼, 밀란인조밍크후드점퍼를 착용한 모습입니다.

저의 얼굴을 보이기는좀 민망스러워 옆모습만 보여드립니다. ㅎㅎ

옷이 참 가벼우면서도 따듯해서 좋습니다. 겨울옷은 무거워서 입고 벗을때 불편한데,

밀란인조밍크후드점퍼는 옷이 참 가벼워서 좋네요.

 

 

 

엄마옷 후드점퍼인 밀란인조밍크후드점퍼의 상세모습을 보실까요?

모자와 안쪽 면 전체가 털로 되어 있어서 가벼운면서도 정말 따뜻합니다.

털이 전체가 되어있어서 맘에 들더라구요.

아, 어깨부분은 털은 아닌데 얇은 패딩으로 되어있어서 어깨도 춥지 않아요.

 

 

 

밀란인조밍크후드점퍼의 전체가 털로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참 따뜻하겠죠 ?  저도 이게 마음에 들어서 구입을 한거랍니다. ㅎㅎ

 

 

 

엄마점퍼라고 펑퍼짐하다면 정말 밉겠죠?

엄마들도 멋을 무시할 수는 없으니까... 이렇게 안쪽에서 고무밴드가 있어서 허리를 강조할 수 있답니다. ㅎㅎ

 

 

핸폰으로 찍은 사진이라 화질이 좀 구리지만, 상세하게 보여드리기 위해서 여러컷으로 나누어 찍어봤어요.

 

 

밀란인조밍크후드점퍼, 엄마들의 취향을 사려 소매부분과 주머니부분에 세심하게 깔끔한 처리까지..

엄마옷점퍼지만 너무 펑퍼짐하지 않고, 또 무겁지 않으면서 따뜻하고.. 저는 완전 마음에 들어 구입했는데

아주 잘 입고 있답니다.

 

제가 구입한 밀란인조밍크후드점퍼를 보고 사무실 직원들이 엄마드린다며 2명이 추가로 구입해서

같은 옷을 세번 구입하게 되었답니다. ㅎㅎ  뭐 다 다른 지역에 지내고 있으니 같은 옷 입고 마주칠 일은 없겠죠?

 

엄마옷을 구입할때 제가 자주 이용하는 곳은 바로 마담4060인데요, 말 그대로 40대에서 60대까지 아주 멋스런

엄마옷을 종류별로 다 구입할 수 있고, 가방과 신발까지도 구입할 수 있어서 한곳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쉽게 쇼핑할 수 있으니 더 좋은듯합니다.

 

 

 

 

 

마담4060에서 제공한 사진을 몇컷 올려드릴게요. 아무래도 제가 핸폰으로 찍은 사진하고는 비교도 안될테니..

구경해보시고 엄마옷 사기 힘들다~~ 어디서 사야하나.. 고민하고 계셨다면, 한번 이용해보세요.

마침 송년행사로 10%할인혜택과 무료배송행사까지 하고 있어서 더욱더 좋은 기회가 될듯 합니다.

 

마담4060 구경가기 [링크]

마담4060에서 제공하는 밀란인조밍크후드점퍼 모델컷 구경해보세요.

세가지 칼라로 준비가 되어 있네요.

 

 

 

 

 

 

 

 

 

 

엄마옷 사는곳 추천 마담4060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