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누기/유용한 생활정보

해독주스의 효과~~ 완전 짱이네요!!

반응형

해독주스의 효과~~ 완전 짱이네요!!

 

해독주스를 만들어서 마신지... 음 보름이 넘어가네요.

해독주스를 알게되고, 제가 그래 이거다!! 하고

해독주스를 마시기로 결심한 계기는, 일단 평생 없던 두드러기가 생겨서 입니다.

체질개선을 목적으로 몸에 독소를 빼준다 하니, 일단 체질을 바꿔보자, 하는것이 목적이었죠.

 

 

해독주스를 만들기 위해서 준비해야하는 재료들...

사실 귀찮긴 합니다. 사과, 바나나, 양배추, 브로콜리, 토마토, 당근까지..

하지만, 해독주스의 효과를 점점 몸으로 느끼게 되니 해독주스의 효과에 비하면 주스를 만드는 과정의

번거로움은 아무것도 아니네요.

 

 

 

해독주스의 효과,

일단, 두드러기가 많이 완화되었습니다. 피부과 의사샘이 하시는말씀은,  알레르기인지 두드러기인지..

암튼 몸에 호르몬변화로 생기는 두드러기라서 평생 약을 먹어야 한다고 말씀하셨거든요.

하지만, 저는 그 독한 피부과 약을 평생 먹기는 싫더라구요.

 

해독주스를 마시고 8일째 되는날부터 몸에 변화가 생기는 것을 스스로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일단, 이틀에 한번씩 먹던 두드러기 약을 일주일에 한번 먹게 되었구요,

몸에 호르몬 변화가 생긴건지 그동안 생리불순으로 고생했었는데.. 일단 생리불순이 없어졌습니다.

 

일단,

해독주스의 효과를 실감하면서 이젠 해독주스의 매니아가 되어가는 느낌입니다.

그래서 신랑과 마시던 해독주스를 딸도 함께 마시게 하고 있습니다.

 

해독주스로 얻을 수 있는  좋은 효과들이 한두가지가 아니던데.. 일단, 저는 효과를 보기 시작했고,

꾸준하게 마시다보면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니, 기대가 되는군요.

사실 지금도 체중이 빠지긴 했지만, 그것이 해독주스의 효과인지는 짦은 기간으로 불분명하니,

좀 더 지켜봐야겠습니다.

 
암튼, 저는 해독주스의 효과를 톡톡히 체험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