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나누기/일상이야기

가을을 느껴보세요..

반응형

가을을 느껴보세요~

 

얼마전 불암산에 갔을때 담아본 사진입니다.

화창한 날씨에 하늘이 너무 예뻐서 담아봤는데...

역시 실제로 보는 느낌하고는 많이 다르네요.

 

가을은..

역시 높고 맑은 하늘이 가을느낌을 두배로 느끼게 해주네요.

 

 

 

 

 

 

더불어 제가 좋아하는 코스모스도 피었네요.

좀 이른감이 있긴 하지만.. 활짝 핀 코스모스가 짧은 가을을 빨리 오라고 재촉하는듯합니다.

 

이번주말도 날씨는 높고 푸른 하늘을 보이는 맑은 날씨라고 합니다.

추워지기 전에 가까운 산에라도 다녀오시면 좋을듯하네요.

 

즐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