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감 나누기/문화 연예 공감

우린 제법 안 어울려요~~ ㅎㅎ

반응형





라디오 프로그램

'오늘아침 이문세입니다' 에서

미니 음악회라고 하는데,


타이틀이

'우린 제법 안 어울려요~"

전혀 어울리거 같지 않은 가수 두분을 모셔서 미니 음악회를 합니다.

오늘은

남진



윤종신.


안어울릴듯 한데,

아주 잘 어울리고 두분의 노래도 무지 좋네요.

남진님,

윤종신의 노래중에 제목이라도 아는거 있냐는 문세님 질문에 모릅니다!!

간단명료하게 대답하시네요. ㅎㅎ

모른건 모른다고 해야한다며... ㅎㅎ

재밌네요.

윤종신님은 어렸을적 남진님 노래 들으며 자랐다는데.. ㅎㅎ



(윤종신 : 본능적으로)





(남진 : 빈잔)




 
즐감 하셨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