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누기/유용한 생활정보

쇼핑하면서 부수입 올려볼까?

반응형

 

 

무료쇼핑몰이란걸 알았다.

몰랐던 무료쇼핑몰에 대해서 알게되고, 한번 해볼까 하는 생각이 드는 내용이었다.

 

 샵포털

 

 무료쇼핑몰로 수익을 올리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다.

하나는,

무료쇼핑몰 자체를 홍보함으로써 방문자들이 구매를 할때 매출당 수익을 얻는 방법이다.

이는 수작업홍보가 많이 필요하다.

 

두번째는,

쇼핑할때 자신의 무료쇼핑몰을 통해 제품을 구매함으로써 수수료를 획득하는 방법이다.

인터넷쇼핑을 좋아한다면 즐겨찾기에 한두개의 사이트를 등록해놓은 일은 일반적이다.

자신의 무료쇼핑몰을 이용하면 추가적인 구매 수수료까지 수익으로 더해지게 되는 이점이 있다.

고가의 상품을 사는 경우라면 수수료가 커지므로 더욱 효과적이다.

옥션,지마켓,11번가와 같은 오픈마켓은 물론 다양한 쇼핑몰들이 입점되어 있으며,

만드는 비용이 100% 무료라서 해볼만하다.

그야말로 쇼핑하면서 생기는 부수입이다.

필요한 물건도 사고 수입도 챙기고.. ㅎㅎ 즐거운 일이다.

 

자신만의 쇼핑몰 중개 사이트가 만들어졌으면

그 주소를 즐겨찾기에 추가한 다음 온라인 쇼핑을 할때마다 그곳을 통해 구매하면 된다.

 

http://shop.shopportal.co.kr/mimi7292

 

쇼핑하고 돈벌어보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