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누기/유용한 생활정보

건강검진결과.. 임파절종대라고.. 2차검진하라고 하네요.

반응형


건강검진결과.. 임파절종대라고.. 2차검진하라고 하네요.




지난달 정기건강검진을 했었습니다.
검진결과통지를 받았는데...

다른건 다 정상인데,
유방암 검진에서 임파절종대라고 나왔네요.

자세한 사항은 초음파검진으로 다시 한번
보자고 하시더군요. ..

순간 철렁하는 기분이더군요..

마음을 다잡고,
의사선생님과 상담을 하고 다시 예약을 했습니다.
그게 바로 내일이네요..






뭐 걱정했던 마음이 진정되고 괜찮았었는데... 내일로 다가오니 또 걱정이 되살아나는군요..

사람 참 간사한 마음인건지 당연한 마음인건지 ...
어떤 결과도 나오지 않았고,  그저 재검해보자고 한건데.......
여차저차... 시간이 지나니 보험부터 챙겨보게 되더군요.






의료실비보험..암보험..건강보험...가입하고 있는 보험의 보장내용을 자세하게 챙겨보았답니다.

재검결과... 별일 없어야할텐데.... 걱정이 앞서네요..

사람이 꼭 무슨일이 닥치면 생각하게 되는 습성이 있나봅니다.
아직 
의료실비보험, 암보험, 건강보험 등등.... 꼭 필요한 보험을 아직 가입하지 않으셨다면 지금이라도 챙겨서 꼭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아프면 어쩌지? 하는 생각과 동시에 보험을 함께 생각하게 되더군요..
꼭 가입하세요.
아, 그리고 건강검진도 꼭, 꼭  받으세요!!

내일 별일 없기를......



<관련글보기>
건강보험공단/건강검진 받으셨어요? 꼭 받으세요~
대장암/중년을 위협하는 대장암..이란 글을쓰고..
성별,연령대별 많이 걸리는 암의 종류와 예방법
병문안 다녀오며 건강검진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네요..
의료실비보험 잘 가입하는 방법/의료실비보험보장


늘 건강한 날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