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누기/유용한 생활정보

블로그투잡/블로그로 돈버는거... 가능할까요?

반응형




블로그투잡/블로그로 돈버는거... 가능할까요?



지하철로 출퇴근하는 저는 지하철에서 늘 책을 읽습니다.
그래서 도서관을 자주 드나들곤 하죠.
아이들 책도 주로 도서관에서 대여해서 읽게하고,
저에게 필요한 책도 주로 도서관에서 대여해서 읽는답니다.

늘 하던대로 책 대여를 위해 도서관에 갔다가 우연히.. 정말 우연히 한 권의 책을 접하게 되었답니다.
대여목록에도 없던 책이었는데 한권의 책이 제눈에 확 들어오더군요. ㅎㅎ


'머니야머니야의 인터넷 돈벌기 특강'







직장생활을 하면서 다른 뭔가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늘 떠나지 않던 저에게 머니야님의 인터넷돈벌기 특강이란 한권의 책은 정말 또 다른 세상을 알게 해주었답니다.

단숨에 한권의 책을 다 읽고... 또 한번 읽고.. 
책속에 아주 푹 빠졌답니다. 

그래서 알게된 블로그로 돈벌기~
블로그를 하면서 돈을 벌 수 있구나... 

 
저에게는 블로그로 돈번다는 것은 그저 반가움으로 다가왔답니다.





그래, 이거야~
내가 해보고 싶은 일이 바로 이거라구!!

그래서 시작하게 된 블로그..
하지만 현실은 쉽지 않네요.
직장인으로, 엄마로, 아내로.. 그리고 며느리로 생활하면서 블로그를 운영하기란....정말 쉽지 않네요.
마음은 저만큼 달려가는데... 나에게 주어진 시간은 그만큼 허락되질 않은게 현실이네요. ㅠㅠ

현실적으로 시간의 제약을 받으면서 그래도 해보고 싶은 블로그였기에,
하나하나 배우느라 책도 읽고, 다른 블로그에서 내가 찾고자 하는 정보도 찾아가면서 하나하나 이루어 가고 있답니다.
  

그러던 중에 알게된 정말 유용한싸이트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블로그투잡'입니다.





이웃이신 'v라인s라인' 님이 운영하시는 싸이트입니다.

블로그투잡에서는 저처럼 처음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배울수 있는 아주 기본적인 정보에서부터
월천만원벌기 블로그수익팁까지 공유하면서 초보블로거와 프로블로거까지 정보를 공유하는 싸이트입니다.

블로그로 수익내기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블로그투잡에 가입하셔서 알토란같은 정보 공유하면서 블로그 운영한다면 정말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블로그로 돈벌기,
분명 가능해보입니다.
많은분들이 실제로 돈을 벌고 있고,  저 또한 분명히 가능할거라 기대하며, 블로그로 돈버는 노하우를 블로그투잡에  공개할 수 있게 되는 날을 기대해봅니다.


블로그로 투잡하시는 여러분 화이팅입니다!!


블로그투잡 [ 바로가기 ] :  수익형블로거가 되는 방법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블로거들의 모임


오늘도 좋은날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