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감 나누기/문화 연예 공감

트롯전국체전 오유진 신사랑고개(가사)

반응형

트롯전국체전 오유진 신사랑고개(가사)

 

오유진 14살 소녀입니다.

목소리가 소녀답지 않는 감성으로 노래를 소화해 내는 모습이 대단해  보입니다.

긴장하고 떨려서  어쩔 줄 몰라하다가 막상 무대에 서니 언제 그랬냐는 듯이 침착하게 잘 하네요.

 

 

트롯전국체전 오유진 신사랑고개

오유진이 부르는 신사랑고개 들어보세요.

정말 찰지게 잘 부르네요.

 

 

 

오유진

 

 

소녀다운 깜찍하고 귀여운 모습입니다.

 

 

 

 

 

이렇게 노래할때는 정말 진지하지요?

 

 

 

 

 

귀여운 모습으로 사로잡았다가~

다시 진지해진 모습으로 오가며 시청자를 사로잡습니다.

 

 

 

 

 

 

 

신사랑고개 (가사)/오유진(원곡 금잔디)

미아리 눈물고개 님이 넘던 이별 고개

아주 오래전에 미아리고개 울며불며 매달리던 눈물고개

오늘날에 현재 미아리고개 갈 테면 가라지 냅두는 고개

내가 뭐 잡을 줄 아니 천만의 만만의 콩떡

여자답게 상냥하게 보내는 거야

미아리 눈물고개 니가 떠난 이별 고개

니가 없어도 남자는 많아 갈 테면 어서 가라지

행여 나에게 돌아올 생각 꿈에도 하지 말아 줘

아주 오래전에 미아리고개 울며불며 헤어지던 눈물고개

오늘날에 현재 미아리고개 갈 테면 가라지 냅두는 고개

내가 뭐 잡을 줄 아니 천만의 만만의 콩떡

여자답게 깔끔하게 보내는 거야

미아리 눈물고개 니가 떠난 이별 고개

니가 없어도 남자는 많아 갈 테면 어서 가라지

행여 나에게 연락할 생각 꿈에도 하지 말아 줘

행여 나에게 돌아올 생각 꿈에도 하지 말아줘

닐리리 닐리리 닐리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