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누기/유용한 생활정보

보험, 가입하기전에 따져보고 가입하세요!!

반응형







꼭 가입해야 할 보험! 


가입하기 전에 어떻게 가입해야 할지
 
따져봐야 할 내용이 많은데,


보험가입시 주의할 점을 함께 살펴볼 수 있었으면 해서 정리해 봅니다.


 

어떤 보험 상품을 가입할지 막연하게 생각하셨던 분들에게는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

다.

 

 

보험료 면에서 유리한 상품



통합보험 (여러 위험에 대한 보장을 한 상품으로 대비할 수 있는 신개념의 보험상품)중에 보험료 면에서 가장 유리한 상품은 '메리츠 화재의 알파 플러스 보험' 입니다.

지난 해 7월 의료실비보험 보장의 단일화 조치가 있을 때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렸던 상품으로 현재까지도 의료실비 보험에서는 보장내용 대비 보험료의 부담이 가장 적은 상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망 보장과 입원, 통원의료비를 기본보장으로 하고 암, 심근경색, 뇌졸증, 골절, 화상 등과 같은 주요 질환에 대한 고액의 정액보장, 질병이나 상해에 대한 입원일당, 일상생활중의 배상책임, 마지막으로 운전중의 사고에 대한 특별 보장에 이르기 까지 보장의 폭이 넓고 기본보장으로 가입을 하는 경우 보험료는 2~3만원, 모든 위험을 포함하는 경우에는 5만원 정도의 보험료로 충분히 보장이 가능합니다. 
 


 

보상 서비스 면에서 유리한 상품



통합보험 중에 보상 서비스 면에서 가장 유리한 상품은 '현대해상의 하이스타 골드 보험' 입니다. 보험료는 타 보험사에 비해 약 5~10% 정도 비싸지만 사고시 신속한 보상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많은 신뢰를 받고 있는 상품입니다.

보험이 가입할 때만 중요한 것이 아니라 사고시 보상을 어떻게 받느냐를 판단하는 것도 가입여부를 결정하는 중요한 사안이라고 하겠습니다 

 







 

보장내용 면에서 가장 유리한 상품



어린이보험 중 보장내용 면에서 가장 유리한 상품은 다름아닌 '현대해상의 굿앤굿어린이 CI보험' 입니다.
 
현재 판매가 되는 모든 어린이 보험 중에 독보적인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데 보장내용 뿐만 아니라 보험료, 보상 서비스 면에서도 업계 TOP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보험료는 25,000원 정도로 가입이 가능하며 20세까지 의료비, 중대 질병의 진단자금은 물론이고 학교생활, 일상생활 중의 위험 등을 동시에 보장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태아까지도 가입이 가능한 터라 자녀를 키우면서 발생가능 한 모든 위험을 한번에 대비하실 수 있습니다. 



 



재테크를 위한 보험 중 보장내용 면에서 가장 유리한 상품은 '삼성화재의 아름다운 은퇴생활 연금보험' 입니다. 이 연금보험의 경우는 안정성과 수익성을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이라 하겠습니다.

 

저축이나 연금보험의 보험료는 가입자의 편의에 따라 자율적으로 결정이 되기 때문에 비교대상은 되지 않지만 적정한 수준의 저축, 연금보험료는 약 30만원 정도입니다.








보통 보험료의 부담을 느껴서 10~20만원 사이로 가입을 많이 하지만 너무 적은 보험료로 가입을 하게 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추가 가입에 대한 필요성을 절실하게 느끼게 됩니다.



 

보험가입을 할 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소비자의 필요성입니다.



필요한 보험에 대해서 보험료는 저렴하고 보장내용은 알차다고 한다면 어느 누가 가입을 고민하겠습니까?


아래 소개해드린 보험비교싸이트에서 꼭 필요한 보험에 대해 콕!! 집어 드리니 한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의료실비보험 비교하러 가기 : 보험몰 바로가기
                          연금보험,저축보험 비교하러가기 : 연금비교 싸이트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