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누기/유용한 생활정보

꼭 필요한 보험비교가입 /실손보험/치아보험/어린이보험/건강보험/암보험

반응형

꼭 필요한 보험비교가입 /실손보험/치아보험/어린이보험/건강보험/암보험

 

건강할때는 건강의 중요성을 모르고

아프고 나서야 건강의 소중함을 깨닫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도 그랬으니까요.

건강은 그저 기본적으로 마냥 건강할거라는 자만심이 있었던듯 합니다.

감기한번 걸리지 않고 어디가 아파서 병원 가는일은 극히 드물어서

내가 크게 아플일이 있을것이란 생각은 하지 않고 살았던 것이지요.

 

그래서 보험가입도 그저 대충 무감각하게 남들이 가입하니까 나도 하나쯤 있어야지 ~

그렇게 생각하며 가입했던것이 대부분이고, 꼼꼼하게 따져보고 나에게 필요한 보험이 무엇인지

상담을 해본적도 없었던 거 같습니다.

 

살아가면서 꼭 필요한 보험이 아주 다양하죠.

요즘은 보험이 건강을 지켜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질병이 찾아와도 병을 고치지 못해서 죽는일은 거의 없습니다.

치료비가 없어서 문제가 되는경우가 심각한 것이지요.

 

 

 

 

꼭 필요한 보험비교가입 /실손보험/치아보험/어린이보험/건강보험/암보험

 

살아가면서 꼭 필요한 보험이 무엇일까요?

기본적으로 실손보험은 기본으로 가입을 해야하고

암보험, 건강보험, 치아보험, 어린이보험.. 등등... 보험의 종류는 다양하고

설명을 들어도 그때 뿐, 보험에 대해서 알기란 정말 쉽지 않습니다.

 

건강에 자신했던 제가 가입한 암보험은...

그야말로 기본적인 암보험이었습니다.

보장금액도 크지 않은 딱 기본만 보장해주는 암보험.. 그것마저도 없었다면

아마도 암치료비로 경제적으로 고생을 좀 했겠지요.  그나마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꼭 필요한 보험을 가입하는것은 필수입니다.

가족과 나 자신을 위해 보험가입은 필수적으로 가입을 해 놓는것이 좋습니다.

암보험, 실손보험, 건강보험, 치아보험.. 등등 

가입하고 있다고 해도 가입한지 오래된 보험이라면 리모델링을 통한 점검이 필요합니다.

저처럼 오래된 암보험을 방치해두고 있다가

정작 필요할때 가입을 해 두고도 제대로 보장을 받지 못한 일이 생기면 안되는거잖아요.

 

 

 

꼭필요한 보험, 어디서 비교하고 가입해야할까요?

 

보험가입은 정말 꼼꼼하게 따져보고 보장내용을 확인한 후 가입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보험은 너무나 어렵습니다.  아무리 설명을 들어도 그때뿐, 시간이 지나면

기억나는것은 하나도 없는듯합니다.

 

그렇때 필요한 곳이 보험비교싸이트죠.

요즘은 온라인상으로 상담을 신청하면 정말로 친절하게 상담을 받아볼 수 있고

자세한 비교상담이 가능하므로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나에게, 우리가족에게 꼭 필요한보험가입,

이제는 보험비교싸이트를 통해서 비교해서, 부족한것은 채우고 넘쳐나는것은 보험다이어트를 통해

경제적으로 효과적인 보험가입을 해 보시는것이 좋을거라 생각됩니다.

 

아파본 사람은 건강의 소중함을 알게되고

또 하나, 보험의 소중함도 알게됩니다.

내가~ 설마 암에 걸리겠어?

그 설마가 남얘기가 아니더랍니다.

제가 암에 걸릴줄은 상상도 하지 않았으니까요~

 

건강은 건강할때 지키시고

보험도 건강할때 가입하는것이 돈버는 일입니다.

건강과 재산을 지키는 일, 바로 보험가입으로 가능합니다.

꼭 필요한보험, 하루라도 빨리 가입해 두시길 권해드립니다.

 

꼭 필요한 보험 어때? 비교할 수 있는 곳 [바로가기]

"저는 위 내용을 설명하면서, ()리치앤코로부터 마일리지를 제공받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