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누기/유용한 생활정보

직장인신용대출받을때 알아두면 좋은점

반응형

직장인신용대출받을때 알아두면 좋은점

 

직장생활을 하면서 많은 분들이 대출과 관련하여 알아보고, 대출이 필요한데 얼마나 받을 수 있을까?

대출이 가능할까?.. 등등.. 직장인신용대출에 대해 궁금해 하는 분들 많습니다.

직장인신용대출이 당장 필요하지 않다면 급할 건 없겠지만, 일단 직장인의 신용대출조건을 알아두신다면

나중에 필요한 경우에 당황하지 않고 도움을 받을 수  있겠지요.

 

 

직장인신용대출받을때 알아두면 좋은점

 

대출에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내가 어디서 어느정도의 금액을 직장인신용대출로 가능할까? 궁금해하시는분들 많죠?

일단, 직장인신용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을 알아보면 크게 3가지로 나눌수 있겠는데요, 제1금융권, 제2금융권,

사금융권으로 나눌 수 있겠습니다. 각 금융권마다 대출상품이나 대출한도, 대출금리 등은 당연히 다르겠지요.

 

기본적인 직장인신용대출의 조건은 직업의 안정성, 소득증빙, 신용등급입니다.

이 세가지에 따라서 결정된다고 생각하시면 될텐데요, 각 금융사의 대출가능여부의 조건을 알아볼까요?

 

 


 

# 직장인신용대출 금융사별 대출 조건

제 1금융권 직장인 대출 조건

구분 제 1금융권
직군 1금융사는 모두 자체 기업정보DB에 등재된 업체 종사자
신용등급 최하 7등급(은행마다 거래 실적 등 조건으로 가능한 곳도 있음)
재직기간 최하 3개월 이상 가능
연봉 최소 1700만원(대체적으로 2000만원 이상)



 제 2금융권 직장인 대출 조건

구분 제 2금융권
직군 재직증빙  또는 소득증빙이 가능한 모든 사업장의 종사자
신용등급 최하 9등급까지가 2급융권 대출상품의 유효등급 입니다.
재직기간 외감법인이나 상장업체등 우량업체는 재직 2개월로 이상 가능
연봉 최소 1200만원


 

 

 

사금융권은 아예 알아보지 않는 것이 좋을듯합니다.

또한 각 은행마다 차이가 있으니 재직기간이 3개월이 안되더라도 직장인신용대출이 가능한 상품도 있으니,

무조건 제시된 조건만 보고 포기하지는 마세요.  기본적인 대출 조건에 해당하지 않는더라도 기준이 조금씩은

다르기 때문에 전문가와 상의 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대출신청시에는 금리와 조건 외에도 취급수수료, 대출금리 등 사전에 충분히 따져봐야할 사항이 있습니다.

빠르고 안전하게 직장인신용대출을 받을 수 있는 퍼스트솔루션론 을 소개해 드립니다.

퍼스트솔루션론에서는 무방문 또는 인터넷을 통해 어디서나 직장인신용대출이 가능합니다.

단, 신용불량자, 미성년자, 무직자 등은 대출승인이 나지 않으니, 참고하셔서 대출상담을 받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직장인신용대출받을때 알아두면 좋은점

 

 

사회생활을 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대출에 대한 걱정을 안고 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현대인에게

대출은 우리 생활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돈과 관련되어 더욱 민감한 대출.. 퍼스트솔루션론에서는 수년간 많은

대출상품들의 상담과 실제 대출계약까지 아주 많은 분들이 안내받으셔서 도움을 받았습니다.

직장인신용대출이 필요하신분들은 믿고 상담받아 보셔도 좋다고 추천해 드립니다.

 

추천 : 퍼스트솔루션론 직장인신용대출 최저금리 무료상담신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