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누기/유용한 생활정보

커플목도리/어린이목도리/털목도리/털실추천

반응형


커플목도리/어린이목도리/털목도리/털실 추천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올 겨울은 유난히 목도리가 필요한
추운날씨가 계속될듯 한 일기예보가 많네요.

겨울이 시작되면 목도리를 뜨기 위해 대바늘과
털실을 준비하고
목도리 뜨게질을 시작하곤 했었는데..
지금은 뭐가 그리 바쁜지.. 목도리 뜨게질도 엄두가 나질 않는군요.


오늘은 겨울이면 꼭 필요한 필수아이템,
털목도리를 소개해드릴게요.

따뜻하면서도 왠지 추억이 생각나는 털목도리..
커플목도리, 어린이목도리.. 가족목도리.. 선물하기 좋은 목도리입니다.

예쁜목도리 구경해보세요~
커플목도리 구경가기 [링크]



 
커플로 하시기에 좋은 목도리입니다.
동영상 CD도 같이 드리니 초보자분들도 하시기에 좋습니다.  다른 색상도 많으니 고르는 재미도
있을겁니다. 예쁘죠~ 
2개가 한세트인 상품입니다.


털실도 구경해보실래요?
털실구경하기[링크]




고급스럽네요. 그렇죠?









너무 예쁜실이네요.. 저도 다시 뜨게질 시작하고 싶어집니다~~ㅎㅎ






이렇게 예쁜 털실로 목도리를 뜨고 있는 모습을 상상해보세요~
뜨게질 배우러 가기 [링크]




색상별로 목도리를 뜨게질해 놓은 모습입니다. 색상이 다양하면서도 너무 예쁘죠~




어린이를 위한 모자와 목도리입니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 예쁜딸에게  또 예쁜 조카에게 이렇게 예쁘게 목도리 선물을 해주면 정말
좋아하겠죠?





모자와 목도리를 하고 있는 어린이가 너무 귀엽지 않으세요?
정말 목도리가 잘 어울리는 예쁜 모습이네요.

어린이 모자와 목도리 구경해보실래요?
어린이모자와 목도리 구경가기 [링크]







모자와 목도리로 감싼 모습이 보기만해도 포근하고 따뜻해 보입니다.
 


겨울이면 생각나는 목도리..그리고 털실과 뜨게질...  예쁜 털실로 짠 목도리와 모자, 커플목도리를
추천해드립니다. 
유난히 추운 올 겨울, 털목도리 준비하셔서 따듯하게 보내세요~~
모자와 목도리 그리고 예쁜 털실 구경가기 [바로가기]


늘 좋은날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