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감 나누기/문화 연예 공감

[이문세/가로수그늘아래서면]퇴근길 ..라일락 꽃향기 맡으며../이문세 가로수그늘아래서면 들으며 퇴근

반응형






퇴근길에 어디선가

라일락꽃 향기가


맡아지더군요.


꽃향기를 맡으니,

이문세의 가로수 그늘아래서면... 이 생각나서
또 잠시 감상해봅니다.


노래가 너무 좋아서 기분도 좋아지는듯 해요...ㅎㅎ


들어보실래요?






(이문세 :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 이 문 세 ----


라일락 꽃향기 맡으며 잊을수 없는 기억에
햇살가득 눈부신 슬픔 안고 버스 창가에 기대 우네

가로수 그늘아래 서면 떠가는 듯 그대 모습
어느 찬비 흩날린 가을 오면 아침 찬바람에 지우지
 
이렇게도 아름다운 세상 잊지 않으리 내가 사랑한 얘기

우 우~ 우
 
여위어가는 가로수 그늘밑 그향기 더하는데

우 우~ 우
 
아름다운 세상 너는 알았지 내가 사랑한 모습

우 우~ 우

저별이 지는 가로수 하늘밑~ 그향기 더하는데

가로수 그늘아래 서면 떠가는 듯 그대 모습
어느 찬비 흩날린 가을 오면 아침 찬바람에 지우지

이렇게도 아름다운 세상 잊지 않으리 내가 사랑한 얘기

우 우~ 우
 
여위어가는 가로수 그늘밑 그향기 더하는데

우 우~ 우
 
아름다운 세상 너는 알았지 내가 사랑한 모습

우 우~ 우
 
저별이 지는 가로수 하늘밑~ 그향기 더하는데

내가 사랑한 그대는 아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