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누기/유용한 생활정보

암진단후 암보험가입/DB손해보험 간편건강보험가입

반응형

암 진단 후 암보험가입/DB손해보험 간편 건강보험가입

 

직장암 진단 후 힘들었던 시간이 지나고,

직장암 수술을 하고 벌써 3년째다.

암 진단을 받고 난 후 많이 아쉽고 안타깝게 생각한 일은 바로 암보험가입이었다.

설마 내가 암에 걸릴까라는 생각, 지금은 4명 중 한 명이 암환자라 할 만큼 흔하게

발병하는 것이 암인데, 오래전 암보험을 가입할 당시에는 설마 하는 마음으로

가장 기본적인 금액으로 가입해 둔 암보험뿐이었다.

암보험이라고 해도 진단금액이 적어서 큰 도움이 되지는 않았지만,

그것이라도 가입해 둔 것이 위안이 되었었다.

 

암 진단을 받고 수술을 하고 나서 일상생활을 할 수 있게 되면서,

암보험 가입에 대해 알아보았으나, 이미 암 진단을 받은 후라 당장 가입할 수는 없었다.

5년이 지나야 다시 암보험을 가입할 수 있다는 사실에 혹시나 또 다른 암이 생기면

어쩌나 하는 불안함이 크게 자리 잡았다.  별일 없이 5년이 지나야 할 텐데... 늘 신경이

쓰이고 불안한 마음이었다.

DB손해보험간편건강보험

 

그러는 중에 암수술 후 2년이 지나면 가입할 수 있다는 보험을 알게 되었다.

암 진단 후 암보험가입/DB손해보험 간편 건강보험가입

DB손해보험의 간편 건강보험이었는데, 저렴한 금액으로 기본적인 암보장은 받을 수 있어서

반가운 마음에 서둘러 가입했다.

암보험, 가입하고 나니 왠지 안심이 되는 마음이다.

가입을 하고 싶어도 할 수 없어서 불안한 마음이었는데 비록 보장금액이 적을지라도

가입했다는 사실만으로도 든든한 마음이다.

 

암보험은,

일단 암 진단을 받은 경우 한 번만 받을 수 있으므로 보장은 크게 가입하는 것이 좋겠지만,

경제적으로 부담스럽다면 보장을 좀 적게 하더라도 암보험은 꼭 가입해 두라고 권하고 싶다.

 

암은.. 이제 너무나 흔한 질병으로 누구라도 걸릴 수 있는 병이다.

건강할 때 미리미리 준비해 두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라 생각한다.

DB손해보험 간편건강보험 가입증권

 

암 진단 후 암보험가입/DB손해보험 간편 건강보험가입

암보험가입,  혹시 암 수술 후 2년이 지났다면 DB손해보험의 간편 건강보험가입으로

마음 든든하게 준비해 두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 하고

보험도 건강할 때 가입해야 저렴한 금액으로 큰 보장을 받을 수 있을 듯합니다.

미리미리 준비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