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누기/유용한 생활정보

고혈압암보험/고혈압약복용하는 남편, 암보험가입 가능할까요?

반응형

고혈압암보험/고혈압약복용하는 남편, 암보험가입 가능할까요?

 

요즘 고혈압으로 혈압약을 복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젊은 나이에도 혈압이 높아 혈압약을 복용하고 있기도 하죠.

고혈압때문에 암보험가입이 안될거라 생각하시고 아예 암보험가입을 생각조차 하지 않는분들도 많습니다.

간단한 질문내용으로 고혈압으로 혈압약을 복용하는 경우 암보험 가입이 가능한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질문> 고혈압으로 혈압약을 복용하고 있는데,

암보험 가입이 가능한지, 가능하다면 비갱신암보험으로 가입할 수 있는 보험상품은 어떤것들이 있나요?

 

답변> 고혈압으로 혈압약을 복용하며 정상수치가 유지되고, 고혈압으로인한 입원력, 합병증이 없다면

암보험가입, 무진단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암보험 가입이 가능한 보험사는 흥국화재,LIG,한화손보를 추천합니다.

 모두 비갱신 순수보장형으로 암보험가입이 가능한 보험상품들입니다.

 

 

 

고혈압암보험/고혈압약복용하는 남편, 암보험가입 가능할까요?

 

 

 

# 고혈압으로 혈압약 복용시 암보험 가입여부 확인

 

고혈압으로 인한 혈압약복용시 암보험가입 여부는 자세한 상담을 통해 가입가능여부를 알아보시는것이 좋습니다.

고혈압으로 혈압약을 복용한다고 무조건 암보험가입이 안되는것으로 간주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고혈압은 일차성고혈압, 이차성고혈압, 임신성고혈압등의 질환으로 분류되어, 약복용을 꾸준히 하여 잘 관리하고

있다면 암보험뿐 아니라 실비보험도 가입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임신성고혈압, 임신성당뇨진단을 받게 되는경우는 태아보험가입이  거절될 수 있으므로 임신사실을 확인하게

되면  태아보험을 바로 가입하는것이 좋겠습니다.

 

 

 

 

 

 

# 고혈압으로 혈압약 복용시 암보험가입 조건

 

- 고혈압악을 복용중 당뇨, 고지혈증, 심질환등의 합병증이 없어야 합니다.

- 고혈압으로 인한 통원치료만 있어야 합니다.

- 최소1년이상 혈압약 복용으로 검진을 통해 혈압조절이 정상으로 유지되어야 합니다.

- 보험사의 조건에 맞는 나이여야 하며, 나이조건은 보험사마다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고혈압암보험/고혈압약복용하는 남편, 암보험가입 가능할까요?

 

 

# 고혈압암보험/고혈압약복용시 가입가능한 암보험 추천

 

 

화손해보험 / (무)한아름슈퍼플러스종합보험(암플랜)

 

 

 

 

흥국화재 / (무)행복을多주는가족사랑보험플러스1210(암플랜)

 

 

 

 

 

LIG손해보험 / (무)LIG닥터플러스Ⅵ건강보험(L12.04)_암플랜

 

 

 

 

# 고혈압으로 혈압약 복용시 암보험가입할때 주의할 점

 

- 고혈압은 관상동맥질환이나 뇌졸증과 같은 치명적인 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질병으로 심장질환, 뇌혈관질환,

뇌졸중 등과 같은 질병에 대한 보장은 받을 수 없습니다.

 

- 보험사마다 가입가능한 나이나 조건이 다를 수 있으니 꼼꼼하게 비교하고 따져보는것이 좋습니다.

- 의료실비보험 가입시 질병입원가입은 되지만, 질병통원에 대한 보장은 안됩니다.

 

- 고혈압의 경우 암보험은 의료실비보험보다 가입가능한 범위가 넓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을 가입하지 않으셨다면 실비보험을 먼저 알아보시고 안된다면 암보험을 가입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고혈압으로 혈압약을 복용하고 있는 경우 암보험 가입이 가능한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무조건 안되는것이 아니니,

두세군데 보험비교싸이트를 이용하셔서 상담받아보시고 비교하신후 암보험가입을 선택하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암보험가입비교를 위한 보험비교싸이트 추천해드리니 각각 비교상담 해보시고 도움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보험비교싸이트 추천>

보험몰 [링크] : 질병에 따른 암보험가능여부, 보험료할인, 암보험무료상담, 고혈압암보험 비교견적가능

보험비교닷컴 [링크] : 의료실비보험, 암보험, 각종보험에 대한 무료상담, 보험비교견적리스트제공, 무료상담

리더스리치 [링크]  : 과도한 보험료에 대한 보험리모델링 무료상담, 재테크, 재무설계 무료상담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