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실손보험/실비보험/보험가입추천/실비보험의 필요성 실손보험/실비보험/보험가입추천/실비보험의 필요성 요즘은 보험에 대한 인식이 달라지고 보험의 필요성을 많이 알게 되어서 대부분 보험가입을 했을거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기본적인 보험가입도 하지 않은 분들이 참 많더군요. 특히, 실손보험, 실비보험이라고 하죠. 일상생활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보험이 실손보험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실손보험, 실비보험은 병원비 부담을 줄여주는 꼭 필요한 보험이에요. 아파서 병원에 가야할때 병원비 걱정없이 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보험인것이죠. 실손보험/실비보험/가입가입추천/실비보험의 필요성 제가 아팠을때고 그랬고, 가족중 누군가 아팠을때도 병원 가는것이 부담이 없어서 마음적으로 얼마나 홀가분하게 가게 되는지 보험을 가입하고 계신분들은 다들 공감하실거라 믿습니다. 일단, 병원에 가서 .. 더보기
여름다이어트!! 살빼는방법추천 여름다이어트!! 살빼는방법추천 살이 왜 찌는지~ 똑같이 먹고 똑같이 활동하는데도 요즘 들어 더 살이 찌는것 같은 느낌은 그냥 느낌일 뿐일까요? 체중을 확인해보면 쪘다가 빠졌다가 왔다갔다는 하는데, 늘 몸은 무겁게 느껴지고 둔하게 느껴집니다. 분명 살이 찌긴 찌고 있나봅니다.ㅠㅠ 여름이라서 더 힘든건지도 모르겠네요. 요즘처럼 뜨거운 날씨에 몸까지 무거움을 느끼게 되니 더 살이 찐 듯한 느낌입니다. 맛있게 먹는것을 좋아하고 밥을 좋아하고 먹는 것을 보고 참지 못하니 살 빼는것이 정말 어렵습니다. 여름다이어트 살빼는방법추천!! 맛있는 밥을 먹고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정말 좋겠죠? 혼자서 하기 쉽지 않은 분들에게 다이어트방법 추천합니다. 하루 식후 세번 먹는것으로 살빼는데 도움이 된다면 정말 간편하게.. 더보기
망우동맛집 오케이정육식당 망우동모임장소 OK정육식당 망우동맛집 오케이정육식당 망우동모임장소 OK정육식당 오랫만에 모임을 가졌는데 맛있는 고기가 먹고 싶어서 소문난 오케이정육식당으로 갔습니다. 망우동 맛집으로 소문난 오케이정육식당, 고기가 아주 맛있습니다. 먹어도 먹어도 한없이 먹게 되네요. 육회사시미 등심 삼겹살 육회까지 골고루 다 먹고 배부르게 먹으니 행복합니다. 맛있는 육회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오케이정육식당우 맛집으로 소문난 만큼 밑반찬도 참 맛있습니다. 골고루 차려진 반찬에 밥도 한그릇 뚝딱! 생신이신분이 계셔서 축하파티도 하고 많은 분들이 모였음에도 불편하지 않은 넓은 홀도 맘에 드네요. 오랫만에 자몽에이슬을 한잔 하고 맛있는 고기도 푸짐하게 먹고 아주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망우동맛집 오케이정육식당 망우동에서 모임을 하실 계획이라면 OK정육식.. 더보기
출산후 가슴성형/ 가슴성형/처진가슴 출산후 가슴성형/HB성형외과 가슴성형/처진가슴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신체 중 한곳은 바로 예쁜 가슴이죠. 봉긋하고 자연스럽게 볼륨있는 가슴은 같은 여성이 봐도 정말 부러운 모습입니다. 가슴이 풍만하여 탱탱하고 탄력있던 가슴이었을때는 왠지 모르게 자신감도 있고 보란듯이 뽐내며 다니기도 했었는데~ 결혼 후, 아이들을 낳고 나이가 들어가니 예쁘고 탄력있던 가슴은 처지고 탄력마저 사라져 할머니 가슴처럼 말랑해져 버린 모습에 정말 속상한 마음입니다. 출산 후 가슴처짐과 탄력의 상실... 피할 수 없는 현실이네요. 봉긋하고 자연스럽 가슴의 볼륨, 탄력있고 탱탱한 가슴은 모든 여성들의 소망이겠지요? 예전에는 관심도 없던 가슴성형에 대해 자꾸 관심이 갑니다. 탄력있게 다시 탱탱하게 돌아갈 수는 없을까? 이쁘게 뽐.. 더보기
여성갱년기증상 여성갱년기증상극복 요실금증상 여성갱년기증상 여성갱년기증상극복 요실금증상 갱년기증상이 있는 엄마가 사춘기증상이 있는 자식을 이긴다고~ 우스개소리로 엄마들끼리 얘기합니다. 갱년기가 무섭긴 무서운가봅니다. ㅎㅎ 여성에게 갱년기증상이란.. 정말 어찌할 수 없는 불청객, 싫다고 오지 않는것도 아니고, 나이가 되면 자연스레 찾아오는 손님 갱년기 40대후반부터 50대초반이 되면 누구에게라도 찾아올 수 있는 여성갱년기증상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기도 합니다. 여성갱년기증상이 나타나면, 어떻게 극복하느냐에 따라서 생활의 질이 달라질 듯 합니다. 현명하게 지혜롭게 대처하는 방법을 찾아야 할것 같은데요, 많은 여성들이 도움을 받는 여성갱년기 극복하는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나이가 들어가는것도 기분좋은 일은 아닌데 갱년기증상까지 겹쳐서 신체활동의 리듬이 깨.. 더보기
여성호르몬주사부작용, 두드러기 여성호르몬주사 부작용, 두드러기 치료용으로 맞은 여성호르몬주사의 부작용으로 두드러기가 생겨 고생한지 벌써 3개월째.. 정말 힘들게 합니다. 머리속부터 등 팔다리 온몸에 두드러기 발생으로 약을 먹지 않으면 참기 힘듭니다. 두드러기가 돌아다니면서 생겼다가 손대면 온몸으로 번져서 힘드네요. 이렇게 가볍게 시작했다가 손대면 팔 전체로 번지고 등이나 다리, 머리까지 마찬가지네요. 시간이 해결해준다는데, 언제까지 이렇게 약을 먹으며 진정시켜야 할지. . 치료용으로 여성호르몬 주사를 맞아야 하는경우 꼭 부작용 여부를 테스트하고 맞기를 권해드립니다. 늘 건강하기를요~ 더보기
서울대학교병원 홈페이지 새단장! 서울대병원홈페이지오픈기념이벤트 서울대학교병원 홈페이지 새단장! 서울대병원홈페이지오픈기념이벤트 서울대학교병원을 다니게 되면서 홈페이지 방문을 가끔하는데요, 서울대학교병원 홈페이지가 새롭게 단장되었네요. 깔끔하게 보기쉽게 찾기쉽게~ 이용하기 더욱 편리하게 된듯 합니다. 서울대학교병원 홈페이지 오픈기념으로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참여하셔서 선물도 받아가시면 좋을듯 하군요. 서울대학교 홈페이지 메인화면입니다. 진료예약과 진료과, 진료안내를 위한 메뉴들인데요, 찾기쉽게 새단장 되었습니다. 의료진 찾기도 쉽게~ 병원 소식도 바로바로~~ 건강정보와 건강채널을 통한 유용한 정보도 다양하게 접할 수 있습니다. 서울대학교병원 홈페이지 새단장, 서울대병원홈페이지 오픈기념이벤트!! 서울대학교병원 홈페이지 오픈기념 이벤트~ 선물도 빵빵하군요~ ㅎㅎ 생활에 꼭.. 더보기
서울에 눈이왔어요~ 첫눈이었으면~ 밤 새 하얀눈이 소복히 내렸네요. 하루 밤 사이에 온세상을 하얗게 만들어 버렸어요. 아직도 눈을 보면 설레이고 마냥 즐거운 마음인거보면 아직은 마음은 청춘, 소녀이고 싶은가봅니다. 예뻤던 빨간 단풍잎위에 하얗게 장식된 흰눈, 너무 예쁘네요. 비가오고 추워지고 다시 눈이 내리네요. 눈이 내리면 내릴때의 예쁜 모습은 잠깐이고 많은 것들이 불편함으로 남게 되지만, 그래도 예쁘겨 소담스레 내려준 눈을 보며 즐겁게 편안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