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나누기/일상이야기

단풍구경..

반응형

단풍구경..

 

역시 가을은 단풍구경이 최고인듯합니다.

친구가 산에 갔다가 벌써 빨갛게 물든 단풍이 너무 이쁘다며 사진을 찍어 보내주네요.

아직 이렇게 물든 단풍구경을 해보지도 못했는데, 벌써 가을은 저멀리 도망가고 있네요.

 

 

 

 

가을이 이렇게 깊어졌나요?

아직 단풍구경을 해보지도 못한 저는 올 가을을 그냥 보내야하나봅니다. ㅠㅠ

사실.. 몸도 마음도 지치고 힘든 요즘, 어디론가 자꾸 떠나고 싶은 마음뿐인데...

현실은 꼼짝을 할 수가 없네요.

 

 

 

 

사진으로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듯합니다.

기분전환하라며 보내준 단풍사진.. 친구덕에 기분이 좋아지네요.

시간이 언제 이렇게 흘렀는데... 가을은 너무 빨리 떠나는듯합니다.

다 지나가기전에 올가을을 느껴봐야할텐데 말입니다...

어디든 떠나봐야겠습니다.

 

 

 

 

가을은..

붉은 단풍처럼 사람의 마음도 물들어가게 하는 힘이 있나봅니다.

어떤 색으로 물들어갈지.... 내마음은 어떤 색으로 물들일지...

가을은 좋으면서도 힘든 계절이기도 하네요.

낭만가득한 마음으로 풍성하고 마음 따뜻한 가을이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