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누기/유용한 생활정보

에이스무배당뉴치아안심보험/자녀치아보험보장내용

반응형

에이스무배당뉴치아안심보험/자녀치아보험보장내용

 

아이들 치과에 가면 엄마도 힘들고, 아이도 힘들고... 정말 고역이죠.. ㅎㅎ

치과에서 나는 소리만 들어도 울고 안들어가려고 하는 과정을 한번쯤 다 겪어보지 않았을까 싶네요.

자녀치아보험으로 보장내용이 좋아 추천할만한 에이스무배당뉴치아안심보험 보장내용을 알아봅니다.

 

 

 

 

 # 에이스무배당뉴치아안심보험 자녀치아보험으로 추천

 

 

 

 

자녀치아보험으로 보장이 좋은 에이스무배당뉴치아안심보험은 1세에서 75세까지 가입이 가능합니다.

자녀치아보험으로도 좋고 성인치아보험으로 보장이 아주 좋은 추천할만한 치아보험입니다.

비갱신형으로 보험료가 오르지 않아 더 안심되고, 치아치료는 물론 치아관리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자녀치아보험 에이스무배당뉴치아안심보험입니다.

 

 

# 에이스무배당뉴치아안심보험 자녀치아보험 보장내용

 

 

 

치과치료는 건강보험적용이 되지 않는 부분이 많아서 늘 치료비가 부담스럽습니다.

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충전치료를 개수에 상관없이 보장받을수 있는 자녀치아보험입니다.

에이스무배당뉴치아안심보험의 보장내용으로, 금충전시 개당 13만원을 보장하며, 레진치료 개당 7만원보장,

충전치료시 직접치료, 간접치료시 보장받을 수 있는 범위가 넓고 상해치료시 즉시 지급보장됩니다.

 

자녀치아보험으로 추천해드리는 에이스무배당뉴치아안심보험은 치아치료및 관리에 대한 체계적인 보장이 가능하여

꾸준한 치아관리가 가능합니다.  단순한 엑스레이, 파노라마사진은 물론, 신경치료, 아말감충전, 단순발치 등..

치아치료에 대한 종합적인 보장이 가능하여 한번가입해 두면 꾸준하게 관리가 가능합니다.

 

 

 

 

# 에이스무배당뉴치아안심보험 자녀치아보험료 예시표

 

 

 

에이스부배당뉴치아안심보험의 보험료 예시표입니다.

10년만기, 전기납, 상해1급, 만기일부환급형으로 30세남자의 경우 23,110원으로 치아보험가입이 가능합니다.

보험료는 직업이나 나이 등 피보험자의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꼭 견적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자녀치아보험으로 에이스무배당뉴치아안심보험의 보장내용을 알아보고 추천해드렸는데요,

치아보험 역시 아직 건강할때 가입하시는것이 나중에 든든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에이스무배당뉴치아안심보험으로 사랑하는 자녀를 위한 치아보험, 미리미리 준비해 두시기 바랍니다.

 

▶▶ 에이스무배당뉴치아안심보험으로 자녀치아보험 준비하자, 무료상담, 견적신청 [바로가기]

 

< 보험사별 치아보험 셀프계산해보기>

라이나생명
(무)THE건강한치아보험(갱신형)
메리츠화재
(무)메리츠The넓은건강보험1404(2종)
LIG손해
(무)LIG튼튼이건강보험(L14.0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