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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술없이 가슴커지는방법(가슴커지는음식과습관,운동)

일상에서 행복찾기 2013. 6. 27. 21:00

수술없이 가슴커지는방법(가슴커지는음식과습관,운동)

 

요즘 길거리를 다니다보면, 예쁜사람이 정말 많습니다.

얼굴도 예쁘고..몸매도 예쁘고.. 특히 가슴라인이 예쁜여성들을 보면 부럽기까지 하죠.

탄력있는 가슴을 갖고 싶어하는 욕망은 모든여성들의 모든여성들이 갖고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볼륨있고 탄력있는 가슴을 갖고 싶은데, 가슴성형은 무서워서 싫고.. 수술없이 가슴커지는방법이

없을까... 고민하시는분들을 위해 오늘은 예쁜가슴을 위해 수술없이 가슴커지는방법과 가슴커지는

음식과 습관 및 가슴커지는 운동에 대해 알아봅니다.

 

 

 

 # 수술없이 가슴커지는방법 : 가슴커지는 음식

수술없이 가슴커지는 방법중에 하나는 도움되는 음식섭취를 하는것이 있겠지요.

가슴커지는데 도움이 되는 음식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가슴커지는 음식 : 생선>

육류에는 고단백 식품인 동시에 지방도 많이 함유하고 있어서 성인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육류보다는 생선을 섭취하는 것이 몸에는 더 좋다고 하죠.  생선에도 지방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가슴커지는데 도움이 되는 생선중에 특히 꽁치와 고등어에 들어가 있는 지방산에는 콜레스테롤을

분해하는 성분이 들어있어서 고기보다 생선이 더 좋은 단백질 식품입니다.

 

 

 

 

<가슴커지는 음식 : 견과류>

가슴커지는데 도움이 되는 견과류 중 호두에는 우리몸에 좋은 오메가3와 지방산이 풍부합니다.

두뇌활동을 활발하게 해주는데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또 아몬드는 미네랄과 식이섬유가 많아서

콜레스테롤과 지방의 흡수를 줄여주고 변비를 예방해주며, 가슴의 노화를 방지하면서 유선조직을

증가시켜 가슴커지는데 도움을 줍니다.

 

 

 

 

<가슴커지는 음식 : 석류>

 가슴커지는데 도움이 되는 석류는 여성호르몬과 유사한 형태의 성분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특히 여성들에게 석류가 좋으며, 가슴이 커지는 효과를 볼 수 있고, 가슴이 커지는 효과뿐 아니라

불면증과 우울증, 기억력 상승에도 큰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해줍니다.

 

<가슴커지는 음식 : 당근>

당근은 비타민 A가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피로회복에도 아주 탁월한 효과를 주며, 식이섬유가

많아서 당근을 먹게되면 포만감을 주게 하는 음식입니다.  독소와 활성산소를 분해해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노화방지에도 좋고, 전체적인 피부의 개선을 도와주며, 가슴의 처짐을 방지해주고 예쁜 가슴라인을

만들어줍니다.

 

 

 

 

# 수술없이 가슴커지는방법 : 가슴커지는 습관

예쁘고 탄력있는 가슴을 갖기 위해 수술없이 가슴커지는 바법으로 평소의 습관을 잘 다지는 것도

중요합니다. 생활속 습관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예쁜 가슴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죠.

 

<수술없이 가슴커지는 습관 : 차가운물로 샤워하기>  

장시간 동안 뜨거운 물로 목욕을 하게 되면 얇은 가슴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으므로 피해야합니다.

뜨거운물이 자극을 받게 되면 피부노화를 촉진시키고, 가슴의 탄력을 떨어뜨린다고 합니다.

샤워나 목욕을 할때는 마지막으로 헹구어 줄때는 차가운물로 마무리를 하는것이 피부의 탄력을

높여줍니다.  수압을 세개해서 가슴에 마사지하듯이 샤워하는것도 효과적입니다.

 

 

 

 

<수술없이 가슴커지는 습관 : 바른자세 유지하기>

움추린 자세는 대흉근을 무력화시켜 근육이 퇴화하며 가슴을 더욱 처지게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대흉근을 강화시키는 운동이나 걸음걸이를 교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바른자세는 척추를 곧게 펴고 어깨가 펴져 가슴을 나오게 하여 대흉근의 기능도 좋아지게 됩니다.

평소 바른자세를 갖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수술없이 가슴커지는습관 : 몸에 맞는 속옷 착용하기>

가슴모양이 삐뚤어지거나 처지는 원인중의 하나가 너무 큰 브래지어나 지나치게 작은 브래지어를 착용해서

가슴의 모양이 삐뚤어지고 처진다고 합니다.  자신의 가슴 사이즈에 맞는 속옷을 착용하고, 브래지어를

고르기전 자신의 가슴 둘레와 컵 사이즈를 정확하게 알아두는 것이 필요하겠습니다.

편안하고 사이즈에 잘 맞는 속옷을 착용하는것이 예쁜가슴을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 수술없이 가슴커지는 방법 : 가슴커지는 운동

<가슴커지는운동 : 덤벨운동>

덤벨운동은 가슴근육을 발달시켜 가슴의 볼륨감을 높여줄 수 있는 운동입니다.

바닥에 누워서 양손에 적당한 무게의 덤벨을 잡은다음 양팔을 옆으로 벌려줍니다.

덤벨이 바닥과 수평이 되도록 팔꿈치를 구부려주고 덤벨을 가슴위쪽으로 올렸다 제자리로 돌아갑니다.

 

<가슴커지는 운동 : 푸쉬업>

푸쉬업은 가슴을 펴주고 체형을 바로 잡아 예쁜가슴으로 교정해주는 운동법입니다.

바닥에 엎드려 양팔을 어깨너비로 벌려주고 가슴 옆 바닥을 짚고 무릎을 구부립니다.

발바닥이 천장을 향하게 하고 배가 바닥에 닿지 않도록 상체를 들어 올립니다.

무릎과 몸을 지탱하고 팔꿈치는 구부립니다.

 

 

 


<가슴커지는 운동 : 코브라자세>

코브라자세는 어께 근육을 풀어주어 가슴이 잘못된 형태를 예쁘게 해주는 방법입니다.

얖으로 엎드려 두손을 가슴옆에 붙입니다. 바닥을 짚고 팔을 펴 상체를 들어롤리고 고개를 최대한

위로 올려줍니다.  가슴을 펴준 상태에서 자세를 30초~1분간 유지합니다.


 

수술없이 가슴커지는 방법으로 가슴커지는 음식과 습관, 운동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음식과 습관만으로 가슴이 만족할 만큼 커지는 것은 힘들겠지요.  수술을 하지 않고 가슴의 탄력과

가슴의 볼륨을 줄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BBL솔루션 을 추천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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