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누기/유용한 생활정보

3년적금이자높은곳 / 이율6% 적용 신한새희망적금추천

반응형

3년적금이자높은곳 / 이율6% 적용 신한새희망적금추천

 

적금을 가입하고자 금융상품을 알아보면, 이율이 정말 짜죠~  급여이체, 공과금자동이체, 신용카드사용 등등...

여러가지 요건을 갖추는 경우 겨우 4%대를 적용받을수 있고, 그렇지 않다면 3%대의 이율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적금이율이 바닥인 가운데, 저소득층을 위한 적금이율이 6%를 제공해주는 적금이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3년적금이자높은곳, 만기시 6%의 금리를 제공받을 수 있는 신한 새희망적금입니다.

 

 

# 3년적금이자높은곳 / 이율6% 적용 신한새희망적금추천

 

 

3년적금이자높은 곳, 신한새희망적금은 기본적용이율 4.5%에 적금을 자동이체할 경우 추가로 연 1.5% 우대금리를

적용받아 만기시 6%의 이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새희망적금 최고 연 6%의 이율을 받을 수 있는 적금, 너무 반가운 금융상품입니다.

 

3년적금이자높은곳 / 이율6% 적용 신한새희망적금추천

 

 

3년적금이자높은곳, 신한새희망적금을 가입할 수 있는 자격이 있는데요,

저소득층을 위한 목돈마련상품으로 판매되는 신한새희망적금은 가입조건을 갖추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 3년적금이자높은곳, 신한새희망적금 가입자격 및 증빙서류

 

- 근로소득(총급여) 연간 1,500만원이하 근로자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소득금액증명서, 갑종근로소득에 대한 소득세원천징수확인서 중 한가지를  증명서류로

제출해야합니다.   중도퇴직시에는 소득증빙자료로 연환산해서 소득적용받습니다.

 

- 근로장려금수급자

근로장려금결정통지서, 국세(근로장려금)환급금통지서

 

- 기초생활수급자

수급자증명서, 국민기초생활수급자증명서

1인1계좌에 한하며 영업점에서 가입시 가입대상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제출해야합니다.

 

- 북한이탈주민(새터민)

북한이탈주민확인서 제출

 

- 결혼이민자(다문화가정)

가족관계증명서, 혼인관계증명서를 제출해야합니다.

 

 

일반적인 적금에 비해 가입자격이 정해져 있어서 가입하기 힘든부분도 있지만, 가입자격을 갖춘분이라면 3년적금이자율을

6%로 적용받을 수 있다면 꼭 가입하여 목돈마련자금을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소득이 작다고 돈을 모으지 못하는것은 아닙니다.  돈을 많이 번다고 돈을 많이 모은다라고 단정지을 수는 없는 일입니다.

적은 금액의 돈이라고 해도 돈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돈을 모으는 결과는 달라집니다.  버는 돈이 적을 수록 돈관리는

더욱 철저하게 해야 새는돈을 막아 목돈모으는 계획을 성공적으로 실천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3년적금이자높은곳 / 이율6% 적용 신한새희망적금추천

 

 

3년적금을 가입하고, 높은이율을 적용받아 돈모으기를 시작하며, 목돈마련을 위한 실천을 하기 위해 현재의 재무상황을

파악하고 앞으로의 계획을 실천하기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재무설계를 받아 보시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나도 돈벌고 싶다!!  적은 소득으로 목돈마련을 위해 어떻게 해야할까? 돈모으기를 위한 노하우는 뭘까?? 등등.. 

무료재무설계를 통해 앞으로의 목돈마련계획을 세우고 실천해 나간다면 부자되는 길이 그리 멀지 않을 것이라 믿습니다.

 

추천 : 목돈마련을 위한 무료재무설계상담 리츠라이프 바로가기[링크]

적금이율높은곳, 신한새희망적금가입요령, 목돈모으기, 서민들을 위한 무료재무설계상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