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누기/유용한 생활정보

커피한잔값 아껴 20대부터1억모으기 실천해보자

반응형
커피한잔값 아껴 20대부터1억모으기 실천해보자

 

종자돈모으기, 1억모으기에 대한 관심이 많죠.

뭔가를 해보려고해도 종자돈1억은 있어야 할 수 있다라는 생각을 많이들 하더라구요.

종자돈모으기, 1억을 모을 수 있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오늘은 커피한잔값을 아끼면 종자돈1억을 모을 수 있다는 계산을 근거해서 1억모으기방법을 알아봅니다.

커피한잔값 아껴 1억모으기가 정말로 가능할까요?

 

커피한잔값 아껴 20대부터1억모으기 실천해보자

 

 

# 커피한잔값아껴 종자돈1억모으기 가능하다

직장인들 커피 참 많이 마십니다.  오늘 신문을 보니 스마트폰중독보다도 커피중독이 더 심하다고 하더군요.

요즘 광고를 보면 커피한잔값으로 1억모으기가 가능합니다, 라는 문구가 눈에 확 띄더군요.

계산은 이렇습니다.

 

커피값 평균을 4천원이라고 가정하면 4천원씩 매일, 30년간 모으면 원금이 4,380만원입니다.

4,380만원의 원금을 복리적용상품에 투자를 하여 1억모으기를 달성하는 계산인거죠.

매일 4천원씩 30년을 모아서 1억이 되려면 수익율 6%를 적용하여 복리상품에 투자를 한다면

가능하다는 계산입니다.  커피한잔값으로 종자돈1억모으기 정말 가능하군요!

 

 

 

 

커피한잔값으로 종자돈1억모으기가 가능한데,

1억모으기 실천을 빨리하면 할 수록 1억도 빨리 모을 수 있을거란 사실은 확실하겠죠.

습관적으로 마시게 되는 커피한잔값을 아껴 20대부터 실천한다면 더 빨리 1억을 모을 수 있을것입니다.

종자돈1억모으기 빠르면 빠를수록 좋다는 것이죠.

 

꼭 커피만 해당되는 것은 아니겠죠.  군것질, 소비생활, 기호식품.. 등등... 생각없이 습관적으로 소비하는

부분이 한두가지씩은 있을것입니다.  종자돈1억모으기는 생각하기 나름, 실천하기 나름입니다. 

 

 

 

 

# 종자돈모으기, 1억모으기를 위한 재무설계추천

종자돈모으기, 1억모으기는 빨리 시작할수록 빨리 이룰 수 있을것입니다.

요즘은 재무설계에 대해 많은 홍보가 되어서 아는분들이 많은데, 재무관리를 통해 1억모으기를 실천하는 경우

훨씬 체계적으로 실천할 수 있으며, 목표달성을 위한 방법이 더 잘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직장생활을 하는 것도 돈을 모으기 위한 것 아닌가요?

재무관리를 통해 내가 번돈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투자를 통해 목돈마련을 위한 방법을 찾아 운용하는것이

필요합니다.  좀 더 일찍 시작하면 복리의 힘을 느끼며 종자돈모으기, 1억모으기를 성공할것입니다.

 

 

커피한잔값 아껴 20대부터1억모으기 실천해보자

 

 

재무설계, 관심이 많은만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곳도 많습니다.

많은 곳중 믿을 만한 재무설계센터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제가 추천해 드리고 싶은곳이 있는데

서민들을 위한 무료재무설계센터인 '리치재무설계센터' 입니다.  리치재무설계센터는 매월 4000여명의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포트폴리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추천 : 서민들을 위한 무료재무설계상담 리치재무설계센터 바로가기 [링크]

종자돈모으기, 1억모으기, 직장인재테크, 목돈굴리기, 복리상품추천, 서민들을 위한 재무설계상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