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누기/유용한 생활정보

60세이상부모님암보험추천/한화한아름슈퍼플러스보험상담사례

반응형

60세이상부모님암보험추천/한화한아름슈퍼플러스보험상담사례

 

부모님이 나이가 드시면 보험가입이 점점 힘들어집니다.

가입이 된다해도 조건이 까다롭고.. 보험료도 비싸고.. 나이드신 부모님 암보험을 하나 가입하고 싶어도 생각대로 되지 않죠.

 

61세된 어머니의 암보험과 치매보장보험을 가입하기 위한 상담사례를 보며 부모님암보험에 대한 가입여부를 알아봅니다.

 

<부모님암보험 + 치매보험 상담사례>

질문>> 저희 어머니가 올해로 61세입니다.

보험을 가입하고 싶은데 치매간병 암 보험을 동시에 들 수 있는 상품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상담의뢰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현재 61세로써 과거병력이 없으시다면 원하는데로 치매 + 암보험을 동시에 가입할 수 있는 회사는

바로 한화손해사의 한아름플러스보험입니다.  한화는 특히 60세초과 여성의 손해율이 타사보다 낮아서 보험료가

저렴한 편이며,  중증치매진단비도 90일지속으로 타사 180일지속보다 훨씬 좋은 조건입니다.   

비갱신형으로 가입가능하며, 100세, 90세, 80세 만기중에 선택가능합니다.

 

< 61세-65세 여성기준 암 + 치매결합플랜(100세만기)>

암진단 1천, 고액암 1천, 암입원 5만원, 암수술 2백만원, 방사선약물치료비 2백, 중증치매 1천(90세만기)

위의 플랜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선호도가 매우 뛰어납니다.

 

부모님의 암보험과 치매보험을 모두 보장받을 수 있도록 가입할 수 있는지 상담한 사례를 보았습니다.

부모님을 위해 암보장과 치매보장이 가능한 적합한 상품이 한화 한아름플러스보험이 있어서 정말 다행이군요.

그럼 한화손해보험의 한아름플러스보험에 대한 보장내용을 살펴보실까요?

 

 

 

 

 

 ## 한화손해보험 (무)한아름슈퍼플러스종합보험(암플랜)  [추천]

 

 

 

 < 부모님 암보험 및 치매보장보험 비교싸이트 추천>

 

나이드신 부모님을 위해 암보험이나 치매보장보험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실제로 가입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보험료가 비싸다는것은 잘 아시죠?  요즘은 보험가입도 현명하게 하셔야 합니다.

 

보험비교싸이트를 통해 보험료비교는 기본이구요, 보장내용과 보험료에 대한 견적서를 제공받아 꼼꼼하게 따져보시고

가입하시는 분들이 아주 많습니다.  보험비교싸이트를 통해 가입하는 경우 할인혜택까지 있으니 일거양득이네요.

 

보험비교는 두세군데를 이용하여 꼭 비교하고 가입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같은 보장이라해도 보험사마다 보험료 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입니다.  믿을만한 보험비교싸이트 추천해드리며 글을 마침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보험비교싸이트추천>

보험몰 [링크] : 부모님보험상담, 보험료할인, 실시간보험료계산, 견적서제공, 의료실비보험 등 무료상담신청

보험비교닷컴 [링크] : 암보험, 의료실비보험, 부모님암보험, 보험료계산, 할인혜택, 무료상담 견적서제공

리더스리치 [링크] :  오래된보험리모델링, 중복된보험 확인상담, 과도한보험료에 대한 리모델링 무료상담

 

 

반응형